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여성발전센타 도서관사서되신분과 장난감나라하신분이 자꾸 보고 싶어지네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07.13
조회수 4516
첨부파일

저가 여기에 인연이 있어 책을 빌려가면 언제나 사서언니가 웃으면서 책을 권해주면서 아이에게 사랑과 저에게

관심을 주면서 전 컴퓨터가 서툴러서 물어보아도 언제나 상냥하게 맞아주셔요.

 

사탕을 아이에게 주면서 알려주고 책을 추천을하여 보여주시고 언제나 변함없이 긍정적인 모습이 좋아서 힘이 납니다.

아이와 부모을 사랑으로 보살펴 주십니다.

 

장난감나라에서 저희집에 꼭 필요한 장난감이 있어 너무 도움이 되는데  소독과 애기연령에 맞게 알려주시고 사용방법과 애기에게 필요한것을 잘 알려주었습니다.  며칠전에 우수회원이라 너무 날아갈 듯이 기뻐서 좋았답니다.  요즘복지가  잘되고 친절하기까지하여 기분이 너무좋고 행복합니다.  담당자분이 인상이 좋고 차분하여 이름은 저가 언제나 깜박하네요.  구청장님 이 두분을 꼭 칭찬해주셔요.  저가 언제나 챙겨주고싶은 분이예요.  도봉구에 있어 행복합니다.

이런분을 만나서 힘이나요.  구청장님 화이팅^.^  그리고 축하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7-19 오후 5:03:22
답변내용 먼저 애정을 가지고 독서사랑방 · 장난감나라를 이용하시는 정**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칭찬과 격려는 새로운 힘을 가지게 합니다.
보육정보센터 직원들에게도 큰 용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정**님께서 전해주신 따뜻한 격려와 칭찬의 말씀에 힘입어 보육정보센터를 이용하시는 모든 회원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보육정보센터 운영에 관한 좋은 생각이 있으시다면, 의견을 반영하여 올바른 방향으로 개선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다시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덥고 습한 날씨에 귀댁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도봉구 여성발전센타 도서관사서되신분과 장난감나라하신분이 자꾸 보고 싶어지네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늦었지만 새 구청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7-1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