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이면도로에 cctv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0.07.24
조회수 3720
첨부파일

지난 7월 23일 창1동사무소에서 있었던  구민과의 대화에서 보여주신 구청장님의 진솔한 대화에 감사드립니다. 그때 나왔던 주민들의 건의 사항에 덧붙여 제안을 드립니다. 창일중학교에서 창1동사무소에 이르는 이면도로에 택시와 화물차들이 야간 뿐이 아닌 낮시간에도 도로를 점거하다시피 하여 불편함이 많습니다. 아이들의 학원 버스 승하차 장소와 겹쳐지면서 항상 안전에 대한 위협을 느끼고 있고, 대낮부터 이어지는 일부 기사들의 노름과 욕설로 인한 주민피해도 있고, 노상방뇨로 인한 환경피해도 심합니다.단속이 나오면 슬그머니 피했다가 다시 도로를 점거 합니다.아이들과 주민들이 안전하게 다닐 수있도록 그곳에 CCTV를 설치 해주시면 어떨까 합니다. 그간 묵시적으로 그 곳이 택시기사들의 주차공간으로 방치되어 오면서 주민들의 피해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인도에서 벌이는 노름판때문에 아이들과 주민들이 시야도 확보 되지 못한 도로위를 걸어 다니고, 학원버스가 오면 도로위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때문에 도로위에서 버스를 타야 합니다. 그 곳은 기사들의 쉼터가 아닙니다. 주택가 이면도로이고, 소중한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원버스에 승하차 하여야 하는 곳입니다.  이제라도 바로 잡아 주십시오. 우리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있는 통학로를  이런 저런이유로 불안하게 만드는 불법 주차차량들을 형식적인 단속이 아닌 제대로 된 대책으로 지켜주십시오. 그 날 보았던 우리 구청장님의 열정이라면 반드시 해결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아울러 그동안 초안산 골프장 반대를 위하여 여러가지로 힘써 주셨 던 점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도봉구를 위해 애쓰시는 구청장님의 열정에 깊은 지지를 보냅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7-28 오후 2:42:15
답변내용 먼저 대형화물차량, 택시등의 상습 불법 주,정차로 인하여 귀하와 주민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리게된 점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면서, 바쁘신 중에도 소중한 의견을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창1동 주공3단지 아파트 이면도로(창일중학교~창1동주민센터)구간의 대형화물차량, 택시등 불법 주,정차로 인한 택시기사들의 유기행위, 소음, 노상방뇨등 생활 불편 사항과 주민의 안전한 보행로 확보하기 위해 CCTV설치 및 지속적인 불법 주,정차 단속에 관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귀하께서 지적하신 구간은 우리구에서도 관심을 가지고 주간에는 평일 순회조에 의해 CCTV탑재 차량으로 지속적인 순회 단속하고 있으며, 야간에는 한정된 인력으로 도봉구 전지역 주차 단속 관련 민원을 처리해야됨으로 민원신고에 의한 민원 해소 위주로 운영되고 있으나, 이 지역 주민들의 불편 사항을 적극 해소코자 야간에도 지속적인 단속 및 계도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구 이면도로 여건상 교통 혼잡 지역 및 상습 민원제기된 지역은 불법 주,정차 단속용 CCTV탑재 차량으로 단속하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에 불법 주,정차 단속용 CCTV 별도 설치는 어려우며, 불법 주,정차 근절될 때까지 지속적인 순회 단속 및 계도를 병행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교통지도과 주차단속팀 박진희 (☎2289-1979)로 문의 바라며, 앞으로도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되시길 기원하면서 감사합니다.


이면도로에 cctv 설치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7-2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