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쌍문역3번출구 너무 위험 하지 않나요 어떻게좀 해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09.21
조회수 3363
첨부파일

안녕 하세요  쌍문역 3번 출구 앞에 한번 보셨나요? 

정말정말 위험해 보입니다.  제일먼저 쌍문역 3번출구 나오면 나무가 엄청 번성해 있습니다 그사이에 전기 전선이

엄청 복잡하게 꼬여 있어 태풍이나 바람이 불어  나무가지라도 부러지면  어떻게 될지 정말 궁금해지내요.......위험 천만해요 나무 가지를 자르던지 전선을 어떻게 하든지 꼭봐주세요 답안나옵니다 ......두번째는 쌍문역3번 출구보면 출퇴근 사람이 엄청 많습니다. 마을 버스도 바로 앞에 서고 해서 출퇴근 시간에 유동인구가 엄청 많아요 근데 마을버스 내리는 곳에 노점상과 나무로인하여 버스에 탈려고 하는 사람과 내리는 사람이 무척이나 위험 합니다 특히 출퇴근시간 비오는날 꼭 보세요 얼마나 위험한지 인명사고 나면 누가 책임질꺼죠? 꼭봐주세요  길도 좁은데 ................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9-29 오후 2:28:42
답변내용 평소 구정발전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좋은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구에서는 도심속에서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녹지공간인 가로수를 확충ㆍ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행인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가로수의 건전한 생육을 위하여 매년 가로수 가지치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민원 제기하신 쌍문역 주변 도봉로 노선 가로수는 한전 고압선에 저촉되어 있는 관계로 우리구에서 자체 가지치기가 어려워, 한전에서 전력공급의 원활과 보행인의 안전사고 예방 등을 위하여 매년 동절기에 가로수 가지치기를 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한전에서 고압선 저촉 가로수 가지치기 시행시 복잡하게 꼬인 전선정리도 함께 처리될 수 있도록 통보하겠습니다.
또한 쌍문역 주변에 노점상이 밀집되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그동안 주민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으나 가시적인 효과를 거두지 못해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쌍문역 3번출구 앞 버스정류장 주변 현장을 확인하여 버스 승·하차시 방해되는 사항에 대하여 검토하고, 주변 노점상에 대하여 일정 거리를 두고 통행로를 확보하여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녹지과 이덕신(☏2289-1867), 건설관리과 유병국(전화☏2289-1881)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쌍문역3번출구 너무 위험 하지 않나요 어떻게좀 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9-2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