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창동역에 새로운 가판대가 우후죽순 생겼어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8.12.13
조회수 1104
첨부파일
빈부격차가 심한 현실을 타개하여 다 함께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정부방침에 찬사를 보내는 한 사람입니다.

전철 탈 일이 없으니 창동역에 갈일이 없었습니다만 지금 마중할 일이 있어 가 보았습니다.
바뀐 모습에 놀라고 주인없는 천막들이 늘어선 모습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1번 역 앞이 넓게 확장되고 철로아래에 점포가 만들어지고 있어 깔끔하게 되겠구나 생각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이 틈을 노린 일부 사람들의 몰지각함에 그저 벙벙합니다. 어디서 장사하셨던 사람들이 몰려왔는지 모르지만 정확하게 일을 처리하지 않으면 비도덕적인 사람만 양산하게 됩니다.

가난한 행상인을 위한 좋은 사업이 자칫 엉뚱한 사람들로 세금만 축낼까 두렵습니다. 평생을 가난에 시달리면서도 알뜰하게, 양심껏 소시민으로 살아 온 사람들 눈에는 좋게 보이지 않을것입니다.

담당 직원께서는 지금이라도 나가셔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문을 열고 장사하는 곳은 기존 몇 곳일 뿐입니다.

형평성과 공평성이 잘 이뤄져야 비도덕적인 사람들을 바로 잡을 것입니다.
수고하십시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8-12-27 오전 8:55:21
답변내용 1. 항상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오니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2. 현재 창동역 1번 출구 주변에는 서울시허가 가판대 보도상영업시설물 3개소 및 기존 무허가 거리가게(노점) 32개소가 운영되고 있으나 현실적으로 철거가 어려운 기존 무허가 거리가게입니다.

3. 따라서 불법으로 권리양도나 새로이 발생하는 거리가게에 대하여는 즉시 단속 및 강제철거를 통한 서울시 25개 자치구가 정책적으로 추진하는 부분을 넓으신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이것으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답변을 마치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봉구 가로관리과(☎2091-4012∼17)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동역에 새로운 가판대가 우후죽순 생겼어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안골마을의 골목조성 사업을 돌아보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8-12-2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