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자전거보험가입이 시급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04.20
조회수 1220
첨부파일
첨부한 이미지를 보시면 작년에 어떤분께서 이미 올려주셨더라구요. 답변을 보니 2019년부터 자전거보험에 가입하고자 검토중이라고 적혀있는데 현재 어떻게 되었는지요? 검색해보니 도봉구는 자전거보험에 가입되었단 얘기가 아직 없는거보니 가입이 안된것 같아서요.

이제 날씨도 따뜻해졌고 자전거 타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에 따라 자전거 사고율도 늘어날텐데, 자전거보험이 하루라도 빨리 가입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알아보니 도봉구 인접 지자체들은 (의정부,강북구,노원구) 전부 자전거보험 가입되어 있던데 우리 도봉구는 아직인것 같네요.

여러업무로 많이 바쁘시겠지만, 신속히 자전거보험 가입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04-23 오후 1:07:31
답변내용 우리 구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김OO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구에서는 2019년부터 자전거보험가입 사업을 시행하고자 하였으나 올해 사업예산을 확보하지 못하여 구민 대상 자전거보험가입사업을 시행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자전거보험 가입사업은 우리 구민의 안전확보와 자전거이용환경개선을 위한 사업으로서 내년도 사업예산을 확보하여 향후 자전거보험가입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문의하실 사항은 도봉구청 교통행과 김성현(02-2091-416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전거보험가입이 시급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도봉구 도서관 책부족 / 희망도서신청도 거부
다음글도봉로 505 대로변 쓰레기장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04-2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