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덕성여대출입에관해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06.06
조회수 1258
첨부파일
덕성여대 근처 살면서 정말불편한점은 덕성여대를 가로질러가면1분이면 될 거리를 출입통제로 빙 둘러가게되면5분이상이 걸어가야한다는것입니다 오는같이 공휴일까지 통제하는것은 이해할수없습니다 덕대안에서 뭘하겠다는것도 아니고 그냥 지나가게해달라는데도 학생들이신고를 한다는데 덕대소음때문에 불편을겪고있는 주민들이 참지말고 그때그때 신고할까요? 우리랑은 상관없는축제때 불꽃소음에 우리들은 물론 강아지 고양이가 한동안바짝 쫄아있는건 아시나요? 무슨 시험기간이라고 약 이주이상씩이나 출입을 통제해서 주민들에게 불편을주고 땅은 여기저기 넓게 확장해서 마을 발전에도 영향을주고 있는덕성여대가 쌍문동 일대 주민에게 주는 피해를 생각은 하고있나요? 이곳주민들이 그길을 지나가는것쯤은 허용을해야 하는거아닌가요? 덕대안에 주민들과 함께 즐기라며공원같지도 않은 공원을 조성해놓고는 어느날엔간 그 펫말도 없애버리고 그냥덕대소유가 되었나보더라구요 주민이 통제기간에 지나가면 학생들이 신고를 한다는 소리에 정말 황당하고 울컥해서 그동안 올리고 싶어도 참았던걸 써봅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06-10 오후 5:05:39
답변내용 본 민원은 덕성여대 통행과 관련한 사항으로 덕성여대로 민원이첩하였으며 덕성여대에서 검토 후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민원이첩과 관련하여 추가적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도봉구 감사담당관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91-2062,방진우)


덕성여대출입에관해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초안산근린공원 수질 어떤가요
다음글확성기 사용 민원건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06-1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