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지중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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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상태 | >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9.06.13 |
조회수 | 1094 | ||
첨부파일 |
안녕하세요.
잘은 모르지만,
첨부사진처럼 땅속이 머리 어지럽도록
복잡하네요.
포크레인 굴착하다가는
큰일 날거 같아서,
가스관 건드릴까봐, 주철 수도관 건드릴까봐,
토힌케이블 구멍낼까봐~~~
항상 줄파기 즉 지하 매설물 확인 작업을 하는거 같아요.
우리 행정이 장기적이고 전략적이고 좁합적인 계획적인 그림이 있다면,
첨부사진 처럼 맨날 줄파기 하지는 않았을거 같고,
후진적이고 낭비적인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만일 도로 하부에
지하철 다니는 선로처럼 4미터 × 3미터 같은
콘크리트 공동구 기반시설이 있어서,
통신케이블,전기시설,배전반,가스관,수도관등
설치하기도 점검하기도 교체하기도 굴착작업하지않아도
도면그리기도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스치네요.
예산 5,800억인데,
쓸데없는 경관조명,공원 공사, 홍보과잉,기념관, 둘리 공로ㅡㅇ 재생사업등등 아껴서~~~
21세기에 삽질은 줄여야 하지 않겠나요.
콘크리트구조물 경화에 100년 간다는데요.
지금부터라두.
수고요~~~
잘은 모르지만,
첨부사진처럼 땅속이 머리 어지럽도록
복잡하네요.
포크레인 굴착하다가는
큰일 날거 같아서,
가스관 건드릴까봐, 주철 수도관 건드릴까봐,
토힌케이블 구멍낼까봐~~~
항상 줄파기 즉 지하 매설물 확인 작업을 하는거 같아요.
우리 행정이 장기적이고 전략적이고 좁합적인 계획적인 그림이 있다면,
첨부사진 처럼 맨날 줄파기 하지는 않았을거 같고,
후진적이고 낭비적인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만일 도로 하부에
지하철 다니는 선로처럼 4미터 × 3미터 같은
콘크리트 공동구 기반시설이 있어서,
통신케이블,전기시설,배전반,가스관,수도관등
설치하기도 점검하기도 교체하기도 굴착작업하지않아도
도면그리기도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스치네요.
예산 5,800억인데,
쓸데없는 경관조명,공원 공사, 홍보과잉,기념관, 둘리 공로ㅡㅇ 재생사업등등 아껴서~~~
21세기에 삽질은 줄여야 하지 않겠나요.
콘크리트구조물 경화에 100년 간다는데요.
지금부터라두.
수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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