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민회관 독서실 좌석예약 시스템과 냉방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9.08.14
조회수 90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도봉구민회관 독서실을 이용하는 주민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쾌적한 학습공간을 제공해주신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최근 좌석예약시스템이 8시 30분부터 작동하게 되었습니다. 본래 8시 50분부터 작동하던것에 비하면 20분 당겨진 시간입니다.좌석 예약 시스템이 8시 30분부터 가동되는 탓에, 원하는 자리를 맡기 위해서는 8시 30분까지 독서실에 도착해서 좌석을 예약하는 것이 불가피한 상황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독서실은 실질적으로 9시부터 개방입니다. 독서실이 9시 전에도 열려있기는 하지만 9시 전에는 냉방이 되지 않아 너무 덥습니다. 실질적인 독서실 개방시간과 좌석예약 시스템이 가동되는 시간의 차이가 커져 불편을 겪게 됩니다.

좌석 예약 시스템의 작동시간이 앞당겨진 만큼, 실질적인 독서실 개방 시간을 앞당겨 적어도 8시 40분부터는 냉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되면 더 쾌적하게 공부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독서실을 관리해 주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08-21 오전 10:09:26
답변내용 1. 우리 구정 발전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신 황○○님께 감사드립니다.
2. 의견주신 도봉구민회관 독서실 냉방 가동 시간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가. 우리구는 도봉구민회관 시설과 관련하여 운영을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하고 있으며, 구민회관 4층 독서실 이용시간은「서울특별시 도봉구 구민회관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중에 있습니다.

나. 우리구는 9시 전에 독서실을 이용하는 이용자분을 배려하여 9시부터 가동하던 냉방을 20분 앞당겨 독서실 청소 및 환기 등이 완료되는 8시 40분부터 가동하여 줄 것을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에 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기타 궁금한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행정지원과(송재의 ☎ 2091-2142)로 연락 주시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무더운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도봉구민회관 독서실 좌석예약 시스템과 냉방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08-2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