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방학동 발바닥공원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08.18
조회수 761
첨부파일
요즘 공원이나 광장, 놀이터에 어린이들을 바닥분수 있는곳이 많은데요 저희 동네 가까이에는 바닥분수가 없어 버스타고 나가야해요 방학동 발바닥공원에 내년에는 어린이들이 놀수있는 바닥분수 설치해주시면 아이들이 긴 여름방학 즐겁게 놀수 있을것 같아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08-22 오전 10:37:55
답변내용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 주신 김00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건의하신 발바닥공원 바닥분수 설치 요청 사항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발바닥공원은 방학3동과 쌍문4동 사이에 있는 생태공원으로 내부에는 생태연못, 지압보도, 황토길, 족욕장 등이 있어 주민들이 산책 및 휴식, 운동을 할 수 있도록 2002년에 조성된 공원입니다.

특히, 발바닥공원은 주변에 아파트밀집지역 내에 있어 공원이용율이 높은 공원이며 현재 고무칩 일부 포장구간이 노후되고 꽃이 피는 야생초화류 등 식생보완이 시급히 필요한 곳으로 향후 정비시 주민의견 수렴 등을 통해 바닥분수 설치를 검토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참고적으로 현재 우리구는 방학3동 내 쌍문공원 등 21개소에 바닥분수를 운영 중이며, 인근 방학3동 쌍문공원 및 방학3동 가로공원내 바닥분수 이용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녹지과(02-2091-3773)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무더위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방학동 발바닥공원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구청장님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08-22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