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개 짖는 소리때문에 너무 시끄럽습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10.03
조회수 478
첨부파일
옆집에 순대국집이 있습니다. 주차장에 개를 2마리를 키우는데 밤낮으로 개가 짖고 수시로 주변이웃과 마찰이 생겨 너무 시끄럽습니다. 조치를 취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10-08 오후 1:20:49
답변내용 ○ 우리구 환경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사항은 『도봉동에 위치한 순대국집 주차장에서 키우는 개 2마리가 밤낮으로 짖어 조치 요청』 에 대한 건으로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 2019. 10. 4.(금) 귀하께서 제기하신 위치에 담당공무원이 출장하여 확인, 주차장에 개 2마리가 있어 알아본 바, 이는 3층 주인집에서 키우고 있었던 것으로 개주인을 만나 귀하의 불편사항을 전달하고, 관리해 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다만, 귀하께서 제기하신 개 짖는 소리 등 동물소리는 소음으로 분류되지 않아 현행 소음진동관리법 상의 규제 대상이 아니며, 이에 대한 별도 규정이 있지 않아 법적인 제재는 사실상 어려운 점이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 앞으로도 구 행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구 환경정책과(02-2091-3243, 김수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개 짖는 소리때문에 너무 시끄럽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10-0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