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신창시장 구청에서 지어주는 새 건축물 관련 민원입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10.04
조회수 809
첨부파일
신창 시장과 양지빌라 사이에 도봉구청에서 지어주고 있는 시장상인 관련 4층짜리 건축물을 지어주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해당 건축물에 정확한 용도도 모르겠거니와 주변 인근 주민들 불편이 이만저만 아닙니다.

시장 상인을 위한 건물이 4층까지 필요한지 세부적인 내용 궁금하고, 오늘 아침만 하더라도 크레인이 있는 트럭으로

입구를 막아 출근 지연되는 등 여러가지 불편이 있습니다. 불법 주정차 확실한 교육과 주변 안전장치 및 안전장비도

착용 안하고 있습니다. 구에서 시행하는 공사가 이렇게 어설퍼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비염으로 고생하는데

해당 공사장때문에 먼지도 많이 날리고 더욱더 고생하는 중입니다. 창문 열기도 애매합니다.

특히 불법 주차 절대 못하게 해주시고, 아직 잘 시간인데도 너무 시끄럽습니다.

여러가지로 보안 및 대책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요약하자면,

1. 시장을 위한 건물이 왜 4층짜리나 되는 높은 건물을 왜 지어주는지 무상으로 세금으로 지어주는지 1~4층까지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2. 공사 현장 안전 장치 및 안전 장비 미착용

3. 먼지 및 새벽부터 소음으로 인한 민원 대책

4. 주변 주민들 불편 없도록 불법 주정차 근절 및 대책

업무중에 통화 어려우니 문자로 답변 주세요.

어려울시 해당 내용 받을 수 있는 이메일 문자로 드릴수 잇는 연락처 주세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10-08 오후 5:14:50
답변내용 【답 변】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님께 감사드립니다.

○○○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은
1.「창동신창시장 고객지원센터 및 마을활력소 신축공사」건축물 용도 문의
2. 공사로 인한 차량통행 불편 및 소음 해소 요청
3. 공사현장 안전장구 미착용 단속요청
으로 우리 구에서 추진중인 「창동신창시장 고객지원센터 및 마을활력소 신축공사」와 관련하여 발생한 소음과 공사차량으로 불편을 겪고 계신다는 내용입니다.

우선 공사로 인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기 「창동신창시장 고객지원센터 및 마을활력소 신축공사」는 창동 신창시장의 부족한 고객지원시설 및 창동 인근의 주민커뮤니티 공간을 확충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 1층 ~3층은 창동신창시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편의 시설 (고객지원실, 고객 비즈니스센터, 고객휴게실, 화장실)을, 4층은 창동 지역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관리 운영하는 주민 소통공간(마을활력소, 커뮤니티실)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현재 골조작업을 진행중이며 작업관련 소음과 공사차량으로 인한 불편사항에 대하여 공사관계자에게 작업과 차량진출입 시간을 조정, 소음 등에 대하여 자제토록 하였고, 안전 보호구 착용을 철저히 할 것을 지도했음을 알려드리며 주민들을 위한 편의 시설을 확충하고자 하는 사업인 만큼 넓은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댁내 늘 건강과 행운이 있기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구정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일자리경제과(02-2091-2875)에 문의하시면 성심껏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신창시장 구청에서 지어주는 새 건축물 관련 민원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시루봉로 공지도없이 단수2시간다되가네요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10-0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