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청장님께 간절히 청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10.09
조회수 1056
첨부파일
도봉구청장님께 간절히 청합니다. 저는 굿윌스토어 도봉점의 부모회 회장을 맡고 있는 고희금입니다. 구청장님께서는 어렵게 생활하는 소외된 사람들을 잘 보살펴 주시는 분이십니다. 저희 굿윌스토어 도봉점 개점할 때, 도봉구에 중증 장애인 47명이 일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 수 있게 해주셔서 우리 부모들은 항상 구청장님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고, 또한 그 큰 도움관 관련하여 매우 감사하는 마음에 주변의 많은 사람들에게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47명의 중증 장애인들은 도봉구와 여러지역에서 버려지는 자원을 잘 손질하여 필요한 사람들에게 물건을 쓸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저 임금의 월급을 받아 가족의 생계도 책임지는 가장도 많이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매일 도봉구청에서 맛있는 점심도 먹을 수 있고 전철도 가깝고 구청도 가까워서 직장생활을 하는 즐거움을 느끼며 항상 구청장님께 굿윌 도봉점이 저렴한 임대료로 일할 수 있는 자리를 주신 것에 감사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저희 부모회는 굿윌 도봉점 자리가 재건축되면서 이사를 가야한다는 점에 모든 굿윌 부모들은 걱정이 너무 많습니다. 당부하는 간절한 청원은 첫째, 굿윌 도봉점이 재건축이후 재입주를 꼭 할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둘째, 우리 중증 장애아이들이 일자리를 보장받도록 도와주십시오. 우리 아이들이 일자리를 잃고 복지관이나 거리를 헤메지 않도록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셋째, 재건축 하는 동안 이사를 할 공간이 없기에, 관공서 부지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47명의 중증 장애아이들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자원 재활용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부디 도봉구의 중증 장애인의 일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구청장님께 간절히 요청합니다. <굿월 도봉점 부모회의 요구 사항> 1. 도봉구청 신축 후 재입주 확정을 요청합니다. 2. 재건축 기간동안 이사 공간의 마련구축을 간절히 요청합니다. 3. 장애직원의 일자리 승계를 보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2019년 10월 9일 굿윌스토어 도봉점 부모회 회장 고희금.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10-16 오후 6:34:26
답변내용 구정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OO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굿윌스토어가 임차하여 사용하고 있는 가설건축물은
현재 건축물 관리 부서에서 건축물 노후 등의 사유로
재건축 타진 및 공공시설 등 다양한 활용방안 검토 진행중으로
아직까지 구체적인 확정 사항은 없으며 향후 추진사항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노인장애인과 장애인시설 담당 조소영(☎02-2091-3082)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봉구청장님께 간절히 청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도봉로 591~~일대 인도주차 상습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10-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