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버스노선표 게시의 건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9.10.12
조회수 629
첨부파일
구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구청장님의 노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저는 현재 고양시 주민이나 금일 창동문화센터에 일이 있어 방문을하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노원역으로 가는 버스를 타려고 길 건너편 버스정류장을 찾아갔습니다. 이 버스 정류장은 전광판 안내로는 3개의 경로를 운행하는 마을버스와 한 경로를 운행하는 일반버스가 같이 공유하고 있는데 정류소 쉼막 벽면에?(뭐라 용어를 써야하는지 몰라서요...)노선표는 마을버스 1대와 일반버스 1대만 안내돼 있고 나머지 2개의 경로를 운행하는 마을버스 노선도는 첨부된 사진과 같이 2m이상 높이 게시되어 일반 사람들은 노선확인을 하기가 그리 쉽지 않겠더라고요. 그래서 좀 더 낮춰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는 눈높이로 맞춰주시고 정류소 안내판에 추가로 스티커 제작하여 안내해 주시면 그 곳을 이용하는 시민들과 타지역에서 방문한 사람들이 애먹지 않고 좀 더 쉽게 버스이용을 할 수 있을 거 같아 건의해 봅니다...
환절기 건강 유의하시고요 계속해서 구의 발전 위해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9-10-15 오후 3:33:51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박**님

구정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신 박**님께 감사드리며, 자운고등학교앞 버스승차대에 버스노선도 부착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자운고등학교앞 버스승차대는 시내버스와 마을버스 통합 정류소로서 확인결과 마을버스 도봉08, 09번의 노선안내가

별도 표지판에 표시되고 있습니다.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마을버스 도봉08 및 09번 노선도를 즉시 부착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하실 사항은 도봉구청 교통행정과 최병연(02-2091-4158)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버스노선표 게시의 건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네번째) 강가남불 현수막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9-10-1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