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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전화응대 불친절 직원 교육 요청(창동 문화센타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0.06.29
조회수 513
첨부파일
금일 10시21분 경 창동문화센타 실내체육관에서 탁구프로그램이 있다는 도봉뉴스 7월호를 보고, 문의차 해당 전화번호인 901-5024로 전화 연결하여, 문의를 하였으나 전화를 받은 직원의 답변이 너무나 무성의 하고 귀찮다는 식으로 응대를 아래와 같이하여 이에 대한 민원 드리오니 이러한 직원들에 대하여는 전화 응대에 필요한 교육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래~~~
민원인 (이하 :가) : 탁구를 하고자 하는데, 65세 이상 할인되나요?
응대 직원 (이하 :나) : 네~(아주 짜증나게 하는 목소리로~~~)
가 : 얼마나 되나요?
나 : 50%요
가 : 탁구채와 공등을 준비하나요?
나 : 아니요
가 : 아니 전화 응대가 너무 고압적이고 불친절합니다.하며 항의 하였고~
나 : 아 네~ 알겠습니다.
이어서 질문을 이어 나가자 조금은 다르게 응대를 하였습니다...

구민으로 궁금 사항있어 문의하였으면 단답형으로 짜증난는 목소리로 응대 할 것이 아니라 좀 더 적극적으로 응대를 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는 바로 도봉구의 이미지와도 상관되는 일로 신경 써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도봉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0-07-07 오후 4:09:50
답변내용 김OO님 안녕하세요. 우리구 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창동문화체육센터 탁구프로그램 운영 관련 담당 직원의 전화응대 불친절에 대해 아쉬운 말씀을 드리며 추후 재발되지 않도록 전화응대 친절교육을 실시하는 등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 평생학습체육과(담당:김형년 02-2091-362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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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0-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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