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방학동1동 무지게놀이터에 폐타이어 좀 깔아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0.06.30
조회수 269
첨부파일
무지개 놀이터에 모래가 깔려있어서 아이들이 맘편하게 놀지도 못합니다
모래이다 보니 강아지 고양이 배설물도 있어서 아이들 위생상에도 좋지 않습니다...
코로나19때문에 어린이집도 못가는데 아이들이 이제 뛰어 놀지도못하는 놀이터보다는
자유롭게 뛰어 놀수 있는 놀이터 좀 만들어 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미끄럼틀 밑에 폐 타이어 꼭좀 깔아주십시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0-07-08 오후 2:28:53
답변내용 박○○님! 안녕하세요? 구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공원의 모래놀이터 공간은 아이들이 오감 능력을 키워주고 다양한 놀이를 하기 위한 장소로 어린이공원에 필요한 공간임으로 뛰어놀 공간이 부족하는 이유로 제거하기 어렵다는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걱정하시는 모래의 위생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분기별로 한번씩 스팀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일광소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래놀이시설은 일년에 한번의 중금속 검사와 일년에 두 번의 기생충검사를 통과를 해야 이용가능하는 점 알려드립니다. 모래에 보이는 고양이나 강아지 배설물은 지속적으로 청소를 실시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미끄럼틀은 안전기준을 통과한 제품으로 하단에 폐 타이어를 놓으면 안전상의 문제와 위생상의 문제로 설치하기 어렵다는 말씀드립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공원녹지과 담당(☎2091-3756)에게 전화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박○○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방학동1동 무지게놀이터에 폐타이어 좀 깔아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내집 주차장 사용하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0-07-0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