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창동역 2번 출구 하나은행 CD기 옆 청과물 가게 법규 위반 조치 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0.10.18
조회수 46
첨부파일
1. 창동역 2번 출구 하나은행 CD기 옆이 사진에서와 같이 햇살담은 청과물의 각종 폐 박스 등으로 인해 거리가 너무 지저분하네요. 오래된 의자들이 방치되어 있고, 청과물상에서 나오는 각종 박스 등 쓰레기가 같이 혼재되어 거리가 첨부 사진과 같이 너무 지저분하고 비위생적입니다.

2. 이 거리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우리 도봉구 창동 주민이 자주 이용하는 길이고, 외부인들도 자주 다니는 길이기에 얼마전 생긴 햇살담은 청과와 폐지 수집하는 분으로 인해 지저분한 거리를 출퇴근할 때마다 정말 화가 나네요.

3. 이미 여러번 조치 요청한 바, 공용 용지 무단 사용으로 인한 과태료 부과 등 강력한 조치 바라며, 미 개선시 우리 아파트 동대표 회의 정식 안건 제기와 주민 자치회의에도 강력 개선 요청 예정이니, 빠른 시정 조치 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0-10-21 오전 9:19:32
답변내용 1. 항상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이○○님께 감사드리며, 제기하신「창동역 역사 하부 및 청과물 상가 적치물(의자 및 파지) 단속」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2. 요청하신 창동역 역사 하부 및 청과물 상가 적치물과 관련하여 현장 방문과 단속을 통해 적치된 의자와 청과물 상가 옆 파지 적치물에 대한 정비(철거)를 완료하고 해당 상가에 민원 사항을 전달하고 주의 권고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3. 아울러, 향후 민원을 신고하실 때 서울시 다산콜센터(☎02-120)로 접수하시면 현장 정비 사진을 받아보실 수 있음을 알려드리니 활용하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봉구 가로관리과(☎02-2091-4014, 김수정 주무관)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동역 2번 출구 하나은행 CD기 옆 청과물 가게 법규 위반 조치 요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대로변 보도상에 방치된 수목제거및 보도정비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권주성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0-10-2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