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중랑천(상계교~노원교) 구간 황토흙으로 꾸며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4.04.11
조회수 246
첨부파일

중랑천 개선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주민들이 중랑천 구간에 황토길을 만들어 주셨음 하는 바램으로 건의를 한 것으로

알고 있고, 최근에 가서 보니 개선해야 할 부분들이 많아 이렇게 글을 써 봅니다.

1. 황토길이 부분 부분 끊겨 있어서 아쉬어요 (계단 연결부위가 아닌 곳은 이어졌음 합니다)

2. 황토길은 맨발로 걷는 분들을 위해 알림판을 설치해 주셨음 합니다 (강아지를 동행하거나, 신발을

신고 다니는 분들이 넘 많아요)

3. 황토길이 너무 단단하게 굳어 있습니다. (창동19단지 건너편 노원구에서 설치한 황토길 참고)

이상으로 여러분들의 건의사항을 적어보았습니다. 빨리 개선되었으면 하는 바램가져 봅니다.

감사합니다 ~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4-04-16 오전 10:29:13
답변내용 ○ 구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황톳길 단절 구간은 자전거 도로로 내려가는 계단 앞, 벤치가 설치되어있는 구간, 빛터널 설치 구간 등이며 이 구간들은 신발신고 다닐 수 있는 구간으로 하고자 마사토로 조성하였으며, 황톳길 맨발 이용 안내문은 제작 중에 있고, 완료되는 대로 설치할 계획입니다. 황톳길은 추후 정비인력을 구성하여 주기적으로 정비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하천 관련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우리구 치수과(☎2091-4113 담당 박대형)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중랑천(상계교~노원교) 구간 황토흙으로 꾸며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버스정류장 숭미초등학교 10-225 전광판 수리 부탁드립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4-04-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