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창동배드민턴장에서 팔고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가격에 관한 민원입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08.04
조회수 3585
첨부파일

글제목과 같이 창동배드민턴장에서 팔고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가격에 관한 민원입니다.

시중에서는 반값이면 구입할 수 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너무 비싸게 팔고있어요.

영리단체가 아니라 구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배드민턴장을 운영중이실텐데..근처에 구멍가게에서 파는것보다

훨씬 비싼가격으로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판매한다는것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시정조치 부탁드림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8-06 오후 4:45:41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윤**님께서 올려주신 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음료수와 아이스크림 가격인하에 대한 의견은 지난 7월22일에 이미 다른 주민에 의해 제기되어 답글 드린바 있습니다만, 다시한번 이해를 돕고자 답변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창동배드민턴장은 음용수와 빙과류를 판매할 수 있는 시설이 아닙니다. 그럼에도 음용수와 빙과류를 판매하게 된 것은 배드민턴장을 사용하시는 주민 및 동호인들의 수차에 걸친 판매요청으로 시설운영과 관리상 불편을 감수하면서 주민 서비스 차원에서 판매를 하게 된 것입니다.

판매가격을 시중대형마트나 소매점의 50% 할인율을 적용하여 동호인에게 제공할 수 없는 이유는,
이곳의 수요가 매우 적고, 판매량이 저조하여 제품공급자가 납품을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공급자의 입장에서는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요청에 의하여 어쩔 수 없이 냉장고 등을 무료설치 하여 공급하고 있지만, 판매량이 저조하여 인건비 충당도 어려운 실정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귀하께서 요구하시는 박리다매식의 할인판매는 현실적으로 매우 어렵습니다.
현재도 음용수와 빙과류 판매액은 적자상태이며, 저조한 판매수량과 더불어 손실되는 수량이 많아 사실상 현상 유지가 어려운상태라 합니다. 이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며 다소 불편하고 부당하게 생각이 되시더라도 현실을 고려하시어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생활체육과(담당 조윤근 ☎02-2289-8576)나 도봉구시설관리공단(담당 류호훈 ☎02-901-5300~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자세히 답변하여 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창동배드민턴장에서 팔고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가격에 관한 민원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이동진 도봉구청장님~~제발 부탁 드립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8-0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