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창2,3동뉴타운지정건의안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08.04
조회수 3223
첨부파일

무더운날씨에 수고가 많으십니다

창2,3동의 뉴타운 지정사업은 어떻게 되가는지궁금합니다

또한 창2,3동의 단독주택부지에 건축인허가을 자제하여 주시기바랍니다

타구는 뉴타운 지정을 받기위하여 기존 가구이이하로 인허가를 한다든지해서 다방면으로 노력을 하는데 우리구는 그렇지 않는것같습니다

뉴타운으로 지정받기위해서 어떠한 자구책이 있으신지 구청장님의 생각을 듯고싶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8-09 오전 11:23:42
답변내용 항상 구정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뉴타운사업 지정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리구에서는 지금까지 뉴타운 지정을 위하여 서울시의 2차뉴타운·3차뉴타운구역 지정 신청계획에 따라 신청하였으나, 지정요건(노후도 등)이 부족하여 미지정 되었으며, 2009년 8월 서울시 동북권 르네상스계획과 관련 도시재정비촉진지구 지정을 건의 하였으나, 서울시에서는 기 지정된 도시재정비촉진사업이 가시화된 이후 추가지정에 대하여 검토 할 예정이라는 회신이 있었으며, 현재 서울시 정책상 도시재정비촉진지구 추가지정은 당분간 없을 것으로 사료되며, 추후 서울시에서 도시재정비촉진지구와 유사한 개발지침이 있을 경우 지역주민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하여 추진할 계획입니다. 또한 낙후된 도봉구의 바람직한 발전방안을 찾기 위해 다각도로 검토하고 있으나, 현재의 제도하에서는 모든 주민들께서 만족하실 만한 지역 개발방안을 찾기가 어려운 실정으로 이점 너무나도 안타깝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최선책을 찾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시계획과(최종삼 ☎2289-1814)로 연락 주시면 성심심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창2,3동뉴타운지정건의안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비가오면 도로에 물이 많이 고이네요..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8-0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