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무수골 방향 자전거(도보)도로에 양쪽 가로등 설치요망 !!!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12.21
조회수 2304
첨부파일

◆ 중랑천 도봉역주변 무수골 방향 자전거(도보)도로에 양쪽 가로등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동진 구청장님 !! 구청장 유세 때 먼 발치에서 뵙고 인상이 깊었습니다.

구정 살피시는라 수고가 많으신 것에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매일 밤에 도봉 2동(삼환, 동아에코빌 Apt.)에서 무수골 방향으로 걷는 50대 주민인데 밤길인지라 어두워서 도보에 어려움이 많이 있어, 지난 번 많은 눈이 내린 후 얼어버린 하천변을 걷다가 넘어져 약간의 찰과상을 입었습니다. 

 

구청에서 새로운 환경으로 바꾸는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인 것으로 아는데, 무수골 방향의 주택 도로변, 아래 하천변과 군부대 쪽을 함께 밝혀주는 양쪽 가로등을 설치해 주시면 구민들(특이 노인과 어린이)이 도보하는 데 한결 지장을 덜어주리라 판단되어 건의드리오니 이를 반영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꼬~옥 반영해 주시바랍니다.

 

-도봉 2동 주민 올림 -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12-23 오후 5:03:44
답변내용 구정발전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으시고 의견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자전거(도보)도로에 가로등이 없어 불편을 드린점에 대하여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지적하신 “무수골방향 가로등설치”는 고객님의 말씀에 깊은 공감을 느낍니다. 우리 구에서도 주민들의 야간보행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지적하신 무수골방향 자전거도로의 가로등 설치는 상대적으로 어두운 상류측에 보행에 불편이 없도록 터널등 4개소를 설치토록 2010.12.23 지시하였습니다.

최대한 빠른기간에 설치하여 고객님의 야간통행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궁금하신점은 (전화2289-1896, 담당 임봉순)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조치하여 불편한 사항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읍니다.

우리 구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으시고 의견을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이 편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무수골 방향 자전거(도보)도로에 양쪽 가로등 설치요망 !!!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공사비 반영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12-2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