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공사 가림막 철거 및 새 울타리 설치 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1.01.11
조회수 2476
첨부파일

도봉1동 감리교회 옆 공터에 2003년부터 설치돼 있는 공사 가림막을 철거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 공사가림막은 2003년 경로당을 헐고 복합복지시설을 짓기위해 설치하였으나 그동안 공사가 지연되다가 백지화되었습니다.

그동안 흉물스런 공사 가림막으로 주변 환경을 어둡게하고 밤이면 가림막 뒤에 청소년들이 모여 떠들고 음주.흡연을 하는 등 주민들의 원성이 심했습니다.

복합복지시설 공사 계획이 취소되고 그 자리는 옆 감리교회에서 주차장으로 임시 임대하였다니 더이상 흉물스런 공사 가림막이 있을 이유가 없습니다. 가림막을 철거하고 대신 보기좋은 개방형 울타리로 바꿔주기를 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1-01-11 오후 7:52:06
답변내용

박oo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우리구 지역발전에 지대한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의견을 주신 도봉동 567-5의 가림막은 유휴지로 관리되어 오면서 쓰레기 무단투기 등을 방지 하고자 설치하였습니다.

이 부지는 도봉교회에서 임시 사용중이었으며, 향후 공익사업 등을 위하여 별도 계획 추진시에 현재의 가림막을 철거하고 미관상 보기 좋은 개방형 울타리를 설치할 예정이오니, 미관상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이점 양지하여 주기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재무과 재산관리팀 (?2289-1219, 담당:김애경)으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라며, 가정에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공사 가림막 철거 및 새 울타리 설치 요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1-01-11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