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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원들의허무한대답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1.01.25
조회수 2042
첨부파일

눈으로 인한 피해가 넘 심해요..

내 가게앞의 눈은 내가 치워서 한쪽으로 모아두었는데.. 그걸 해결해 달라고..

저번에도 눈 온뒤 치워주지 않아서 가게앞에 쌓인눈으로 지져분한데...

이번것도 한쪽으로 쌓아두었는데..

해결방안차 도봉구청으로 연락을했더니 너무 무성의한 대답만이 오네요...

주민들은 자기집앞을 열심히 치우고 있는데

구청은 도대체 주민들을 위해서 무엇을 해주는지요..

대답도 너무 무성의하게 하시고..

나라세금으로운영하시는분들의 성의없는대답 정말 화가나네요...

누구라고 말씀드리기는 뭐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공무원의 모습이 절실히 필요하네요..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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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11-01-26 오후 7:00:28
답변내용 1. 바쁘신데도 내집앞 눈치우기에 적극 참여하여 주신 천00님께 감사 드립니다.
2. 천00님께서 내집앞 눈치우기를 하여 한쪽으로 모아 두셨는데 현재 모아진 눈 처리 때문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전년도 같은 날씨면 눈이 벌써 녹아 이러한 불편이 없을 것이나, 올해는 기상관측 이래 처음으로 강추위가 지속되고 있어 눈이 녹지 않아 불편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3. 저희 도봉구 뿐만아니라 서울시에서도 잔설처리를 위한 여러 방안을 강구 중이나 쌓여 있는 눈을 치우기에는 너무 많은 비용이 들어갈 뿐만아니라 눈을 모아둘 마땅한 장소가 없어 여러 해결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4. 주민들의 불편이 하루 빨리 해소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도봉구청 건설관리과(전화 2289-1886, 담당 강상준)로 연락주시면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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