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답변은 언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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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1.01.14 |
조회수 | 886 | ||
첨부파일 |
지난 12 월23 일에 문의드린 사람입니다. 아직도 답변이 없는이유는 뭔가요?
중요하다 생각하지않는듯 하겠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요
코로나검사하는데 있어서 다른사람의 핸드폰번호도용 은 단순한것이 아니죠
이렇다 저렇다 답변을 주는게 최소한 민원인에대한건 아닌지요?
중요하다 생각하지않는듯 하겠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데요
코로나검사하는데 있어서 다른사람의 핸드폰번호도용 은 단순한것이 아니죠
이렇다 저렇다 답변을 주는게 최소한 민원인에대한건 아닌지요?
민원 답변 내용
등록일 | 2021-01-16 오전 9:45:2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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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내용 | 평소 우리구 감염병 예방 관리업무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신OO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먼저 코로나19 검사 및 늦은 답변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최근 우리구를 포함한 서울시에서는 자치구 보건소 선별진료소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쉽게 코로나19 검사를 받으실 수 있도록 임시선별검사소를 설치하고 익명 검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00님의 휴대전화번호로 「검사설문지」를 확인한 바 해당 검사자는 70대 어르신으로써 전화번호가 신00님의 번호와 유사하고 필체가 확인이 어렵게 작성되어 검사결과 문자 발송에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다시한번 코로나 검사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보건소 보건위생과(☏2091-4482)로 문의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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