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 쌍문1동 우이천로38가길 쓰레기 무단투기로 위생과 화재문제가 심히 염려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1.02.17
조회수 1223
첨부파일
안녕하십니까?
우이천로 38가길 동건후렌드빌과 한전빌라 c동 사이에 있는 방범용 cctv에 쓰레기를 무단으로 투기하므로 민원을 올립니다.
주민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마련된 방범용 cctv의 설치취지와는 다르게 몰상식한 사람들이 무분별하게 내놓은 쓰레기와 늦은 밤 시간에 담배를 치우며 소란을 일으키는 불량 청소년들의 탈선행취의 장소가 되어 이는 지역 주민들의 위생뿐만 아니라 무단으로 투기된 쓰레기에 불량 청소년들이 버리는 담뱃불로 인해 화재가 발생될 수 있으므로 매우 염려됩니다.
그러므로 방범용cctv 위치에 쓰레기 무단투기 금지를 알리는 음성장치를 설치해 주시거나 방범용 cctv의 가로등 빛을 밝게 교체해서 쓰레기를 무단으로 투기하거나 불량청소년들의 집결지가 아닌 깨끗하고 안전한 쌍문동에서 지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조치를 하루 빨리 바라는 바입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1-02-24 오전 10:48:15
답변내용
1. 신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쓰레기 무단투기’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신OO님께서 요청하신 민원과 관련, 2021. 2. 22.(월) 현장을 방문, 투기장소 주변으로 쓰레기 배출안내문을 배부하였습니다. 향후 신고하신 구간에 대한 주기적인 순찰을 통해 쓰레기 무단투기가 근절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신OO님이 문의하신사항에 대하여 각 부서의 답변입니다.

3. 방범용 CCTV음성안내 송출 관련 답변<재난안전과>
방범용 CCTV 스피커는 함께 설치된 비상벨과 연동하여 비상 연락망 역할을 하거나, 사건·사고 예방을 위해 관제요원이 계도방송을 하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무단투기 단속 방송을 송출하는 것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4. 보안등 관련 답변 <가로관리과>
2020년도에 보안등 밝기에 대한 민원이 접수되어 추가로 보안등을 1개 추가설치 하여 현재 2개등이 설치되어있습니다. 현재 최대한의 밝기로 되어있어 추가 설치는 어렵습니다.

5.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시 자원순환과(담당자 : 이건, ☎ 2091-3264)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



도봉구 쌍문1동 우이천로38가길 쓰레기 무단투기로 위생과 화재문제가 심히 염려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1-02-2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