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정보문화센타 문화강좌가 예산문제로 휴강하는 건에 대해서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6.15
조회수 1049
첨부파일
예산 부족으로 도서관 문화교실 휴강 통보를 오늘 받았습니다.구민의 친목도모와 학습으로 인한 실력향상등 그동안 너무 좋은 문화교실이었습니다. 규모가 작은 동사무소에서도 하는 강좌를 구청에서 예산 부족으로 휴강하는 것이 이해하기 힘듭니다. 수강료를 올리더라도 지속적으로 강좌를 유지해 주셨으면 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6-16 오후 5:31:24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 님.
우선 도봉문화정보도서관에 보여주신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 님께서는 도봉문화정보도서관에서 운영해온 우수한 문화강좌 프로그램의 운영 중단에 대하여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도봉문화정보도서관은 도봉문화재단이 도봉구로부터 수탁 받아 운영하고 있으며, 예산의 편성 및 집행 등은 도봉문화재단에서 직접 수행하고 있습니다.

도서관에서 안내 드린 바와 같이 예산상의 문제로 인하여 문화강좌 3기 개설이 현재로서는 어려운 상황으로, 추가 예산의 확보 등 해결 방안을 다각도로 모색 중입니다.

문화강좌 휴강으로 ○○○ 님을 비롯한 수강생 분들께서 느끼셨을 상심에 깊이 공감하며, 문화강좌 운영을 재개하게 되는 즉시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토록 하겠습니다.

연일 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금은 서늘해진 날씨에 감기 유의하시길 바라며, 기타 도서관 운영에 대하여 의견 주실 사안이 있으시다면 도봉문화정보도서관(☎02-900-1835)으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도봉정보문화센타 문화강좌가 예산문제로 휴강하는 건에 대해서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중앙 분리대 설치건
다음글쌍문역 마을버스정류장 이동 일정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6-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