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보도공사 인부가 집앞에 노상방뇨하는데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6.16
조회수 1274
첨부파일
쌍문역 주변 보도정비공사중이죠
지난주엔 저희 집앞골목이었고 이번주는 반대편 골목 공사중인데
오늘 출근길에 기가막힌 장면을 목격해 민원넣습니다.

엘레베이터 문 내리자마자 주차장에 아저씨 한분이 옆모습을 보이며 서계시더라고요? 흡연중인 줄 알았는데 노상방뇨 하고 계시더라고요.
아침 아홉시부터 취객많는 곳도 아니고 집 앞에서 노상방뇨 목격이라뇨! 어린애들이라도 봤으면 어쩔 뻔 했나요?

현장에 책임자분은 잠깐 자리비웠다고 하시고 이게 말이 되는 행동이냐고 하니 주변에 화장실이 없었다고 다른분들이 옹호해주시던데, 공사 근처 5-10분 거리에 공원화장실도 있고 주변 상가화장실도 없는곳이 아니거든요. 화장실 없으면 대낮에 술취한 것도 아니고 정상적인 정신상태에서 남의 집 문앞에 볼일봐도 되나요? 화장실도 못가게하면서 일시키고 계신 거 아니잖아요? 어디냐고 물 뿌려주신다는데... 노상방뇨 경범죄에요. 하나같이 옆에서 덧붙여 말씀하시는게 점점 더 어이가 없더라고요. 모두가 그런 사고방식이면 오늘 목격한 한번의 일이 아니었겠단 생각이 드네요.

출근길이라 시간이 없어 경찰에 신고 못했어요. 경범죄 처벌 받으셔야죠. 그것도 근무시간중이셨는데. 회사 어디냐니까 대답도 안해주시더라고요. 근무시간 중 일어난 범법행위에 대한 제대로된 징계와 사후처리진행사항에 대해 공유해주세요. 구청사업인데 근무자 관리가 이렇게 소홀한 업체가 맡아도 되는건가요? 제대로 된 피드백 요청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6-16 오후 4:26:46
답변내용 구○○님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에서는 쌍문역 주변 쌍리단길 경관개선사업의 일환으로 도로 및 보도정비공사를 시행하고 있으며, 공사 중 인부가 노상방뇨를 하여 불편을 드린점 구○○님께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유선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노상방뇨를 한 인부에 대해서는 본 사업에 더 이상 작업을 할 수 없도록 조치를 할 예정이며 작업팀이 친절히 민원응대 및 본 사항이 재발되지 않게 교육을 실시토록 공사관계자에게 통보를 하였습니다.
쌍리단길 경관개선 사업 관련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로과(박재우, ☎2091-4062)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보도공사 인부가 집앞에 노상방뇨하는데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6-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