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우이천 너구리 당장 잡아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6.25
조회수 464
첨부파일
우이천 너구리가족 누굴위해 보호하고 아껴줘야 하는겁니까? 시민조차 보호되고 있지 않은데 야생너구리를 보호하고 시민을 방치해야하는게 맞는 건가요?
친구의 강아지가 6/22일 산책도중 너구리 두마리에게 공격당했습니다 산책도중 갑자기 달려들어 공격하고 사람까지 물려고 쫓아오는데 왜 조치를 안취하고 아껴달라고 하는건지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생각만해도 소름끼치고 공격당하는게 나일수도 있다는 생각에 우이천을 가지도 못하겠습니다
구청에서 관리하는 야생동물도아니고
시민을 공격하는 너구리가 시민을 위해 만든 우이천에 있어도 된다고 생각하시는건가요?
구청장님이 산책도중 공격을 당하신다고 해도 그 너구리가족을 보호해야 한다고 하실건가요??
구청 직원분들이 다치셔도 안일하게 대처하실건가요?
이미 수많은 피해자들이 있는데도 조치안하시고 냅두시는건 더 많은 피해자들이 생기길 바라시는건가요?
우이천 너구리는 지금 보호해야 할 동물이 아닌
시민들을 위협하는 살인 병기입니다
당장 사람들을 공격하지 못하게 조치해주세요
시민들은 위협하는 너구리는 시민들을 위해 만든 곳에 있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7-05 오후 6:08:30
답변내용 항상 구정발전을 위한 깊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드립니다.
먼저, 하천 이용에 불편 드린점 사과말씀드리며, 반려견이 부상을 입은 것에 대하여 매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려견의 빠른 회복을 기원하며, 질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요청하신 내용과 관련하여 야생동물의 경우 포획이 금지되어 있어 주민과 반려동물의 안전한 산책로 이용을 위해 너구리의 구조 및 보호조치를 서울시야생동물센터에, 광견병 예방을 위한 미끼약 살포를 서울시에 추가 요청하였으며, 우리 구에서는 보다 안전한 산책로 확보를 위한 방안을 강구중에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물관리과(☎02-2091-4115)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이천 너구리 당장 잡아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우이천 너구리때문에 사람이다치고 강아지가 죽을뻔햇습니다
다음글너구리 우이천 피해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7-05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