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숭미1급자동차공업사소음및유해가스 고통해소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7.05
조회수 4140
첨부파일
태영데시앙 A 주민입니다 요즘 한어름에 문을 열어 놓으면 아파트옆 숭미1급자동차 공업사에서나는 소음이 아침부터 하루종일 일정하게 멈춤도없이 심하고(소음규정치는 맞는지)또한 판금을하면 유해까스 배출은 규정에맞는지 확인해주시고 규정에맞아도 너무소음이심하니 소리도 낮출수있는 설비를 보강하여 입주민의쾌적한 환경을 보장해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7-08 오후 5:01:59
답변내용 1. 박ㅇㅇ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거주하시는 곳 인근 사업장(숭미자동차공업사) 소음 및 유해가스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데에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요청하신 불편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2. 요청하신 불편사항과 관련하여 현장출장하여 확인한 결과, 사업장 옥상에 설치한 대기배출방지시설에서 소음이 발생된 것으로 사료되며, 사업장 관계자에게 인근 주민 불편사항을 전달하고 빠른 시일내에 방지시설 설치업체와 일정 조율하여, 방지시설 점검 등저감방안을 강구하여 불편사항이 최소화되도록 관리를 요청함을 알려드립니다.
3. 아울러, 판금 등 작업 시 발생되는 유해가스 배출 적정여부에 대해서는 보건환경연구원에 오염도검사를 의뢰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대기배출시설 적정 관리 여부 등 적의 조치하고자 함을 알려드립니다.
4. 앞으로도 우리구 행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향후 문의 사항이 있을 시에 사업장 소음 관련 도봉구 환경정책과(02-2091-3244, 정동기 주무관), 유해가스 관련 환경정책과(02-2091-3247, 황민의 주무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끝.


숭미1급자동차공업사소음및유해가스 고통해소요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방학3동 주민센터 버스정류장
다음글 따릉이정류소설치(해등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7-0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