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덕릉로 66길 서울 외국어고등학교앞 교통정체건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2.08.01
조회수 2442
첨부파일
창동주공17단지부터 서울외고앞 신호등까지 왕복 2차로 학원차 15대이상 진입해있어서 차가 나갈수없습니다
출근시간외에 자동차학원 영업시간까지 한시간단위로 차가나와서 몇년째 불편을 겪고있습니다. 학원차 진입로 옮겨주셔야되요 해결좀해주세요 제발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8-03 오후 7:56:11
답변내용 귀하께서 건의하신 덕릉로66길 녹천 자동차운전학원 주행노선 변경요청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대상구간은 자동차 운전학원 차량으로 인한 차량정체 등 주민불편 해소를 위하여 자동차운전학원의 주행노선 변경을 서울지방경찰청에 건의 하였으나,
도로여건상 대체 가능한 노선이 없어 노선조정은 어려우며 대상학원에 교육차량이 시차를 두고 출발 하도록 조치하여 대상구간 차량정체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 하겠다는 회신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건의사항과 같이 현재 자동차운전학원 차량의 주행행태 변화가 없어 도로이용에 불편이 있다고 판단되므로 현황사진을 첨부하여 재차 서울지방경찰청에 주행노선의 변경을 건의 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자동차 운전학원의 주행노선은 학원과 경찰청의 협의 및 승인 절차를 통하여 지정되는 사항으로 변경 가능여부에 대하여 직접 답변 드리지 못함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청 교통행정과 김은주(☎02-2091-416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덕릉로 66길 서울 외국어고등학교앞 교통정체건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사생활 보호 창문 설치 요청합니다!!!!
다음글녹천역 제초작업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8-0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