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소음과 악취땜에 스트레스입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8.03
조회수 2341
첨부파일
빌라인데 폐지랑 고철등을 주워서 모으고 있습니다. 길가에서 캔 찌그러트리는 소리, 그찌그러트림과 동시에 안에서 흘러나오는 내용물 악취와 그로인해 생기는 벌레등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심합니다. 어떤날은 큰 고물을 가져와 망치질을 하여 부시며 분해하여 큰소음을 발생하기도합니다. 빌라 주인인지는 몰라도 소음이랑 길가를 막고선 자기 고물, 폐지를 처리하는 행위와 악취와 벌레를 생기게 하는 행위는 말이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처리좀해주세요 제발.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8-09 오후 5:54:19
답변내용 1. 안녕하십니까? 먼저 거주하시는 곳 인근 소음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데에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2. 귀하께서 요청하신 민원사항인 『도봉로181나길 인근 폐지 및 고철수집으로 인한 소음, 악취불편』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3. 요청하신 민원을 처리하고자 현장출장하여 확인결과 인근 주민인 어르신이 폐지 및 고철 등을 수집하는 것을 확인하였으며 인근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전달하고 소음 발생 및 건물내 수집공간을 수시로 청소하여 악취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의 및 안내하였습니다.
4. 앞으로도 우리구 행정에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 환경정책과(02-2091-3242, 김회만 주무관)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


소음과 악취땜에 스트레스입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불법주정차 차량땜에 사고날뻐함
다음글둘리 물놀이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8-0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