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한전병원 입구 길에 전깃줄에 비둘기 못앉도록하는것 추가설치해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8.07
조회수 2035
첨부파일
버스정류장까지 가는데 매우 좁은 길로 가야하는데 그 위로 전깃줄이있고 그 위에 항상 비둘기들이 똥을 싸서 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정류장옆에 광고판설치하면서 거긴 길이 더 좁아지고 거기는 전깃줄에 비둘기못앉도록 다른줄에도 설치해주세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8-10 오전 9:00:12
답변내용 원○○님 안녕하세요? 한일병원 입구 인근 전선 버드스파이크 추가 설치 요청 민원은 잘 받아보았습니다.
먼저 비둘기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원○○님께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원○○님께서 민원주신 우이1교 앞 방면 한일병원입구 정류장 전선 위에 비둘기가 앉지 못하도록 설치한 기존 버드스파이크를 확인하였습니다.
유선상 안내드린바와 같이 교통신호기 전선은 서울시 북부도로사업소에서 관리하고 있는 시설로 기존 설치된 버드 스파이크를 연장하여 추가 설치를 요청하였으며, 우리 구에서도 먹이주기 금지 현수막 부착 등을 통해 비둘기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의견을 주신 권○○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녹지과(윤진주☎2091-3764)에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원○○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전병원 입구 길에 전깃줄에 비둘기 못앉도록하는것 추가설치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둘리뮤지엄 물분수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8-10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