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우수관로 위 식물자람&쓰레기 치워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8.09
조회수 1592
첨부파일
장마에 안전처리로 수고가 많으십니다~^^
주공4차아파트에서 녹천역방향 사진 위치 일부 우수관로 위에 잡초가 자라고 기타 나뭇가지들도 덮여 우수가 빠지는데 방해됩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우수관 내에 풀이 무성하게 자란 부분도 있습니다
몇일 전 위쪽 우거진 나뭇가지 정리해 주실 때 같이 처리했으면 두번 일이 않되었을텐데요...ㅎㅎ
암튼 장마때 우수가 잘 빠지지 않으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할 듯하여 제보드립니다
처리 부탁드리며 안전에도 조심하시길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8-12 오후 1:16:44
답변내용 ○ 구정 발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시는 홍**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제기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제기하신 우수관로 내부 청소민원은 우리구와 계약되어있는 하수도 준설공사(연간단가) 업체에 작업지시하여 빠른 시일내에 작업을 완료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하수관련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우리구 물관리과(☎2091-4125 담당 박대형)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유**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8-16 오전 8:05:05
답변내용 구정 운영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홍OO님께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우리구(공원녹지과)에서는 녹천역 인근 보도 옆 초안산근린공원 수목 전지작업을 2022. 8. 4.(목) 시행하였으며, 의견주신 보도 옆 배수로 정비 관련 사항은 배수로 관련 담당부서(물관리과)에 조치요청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있으실 경우 공원녹지과(담당자 이순호 ☎02-2091-3754)로 전화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홍OO님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우수관로 위 식물자람&쓰레기 치워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가로녹지등 잡초 제거요청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8-1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