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CCTV를 설치해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10.13
조회수 1696
첨부파일
몇달간 바닥에 늘 병을 깨서 뿌려놓는 정신이상자가 있습니다. 위치는 경기푸른미래관 뒷쪽 우이천로 38가길 4거리인데요~ 어두울땐 유리를 밟을 위험이 있고 차 바퀴는 펑크의 위험이 있고 또 차로 밟고 지나다보면 유리가 튀어 보행자에게 튈 염려가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의 보행도 많은 곳인데 상당히 위험합니다!
처음엔 그냥 재활용하다가 우연히 깨진 것이라 생각했는데 유리가 늘 있는데다 없어질만하면 새로 박살나서 뿌려져있고 또 좀 없어질만하면 지속적으로 유리가 바닥에 있어온지가 몇달째 지속되고 있어서 불안합니다. 이곳은 쓰레기도 늘 불법투기되고 있는 곳이고 늦은 시간 여성귀가길이기에 꼭 CCTV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딸을 키우는 입장에서 어느 날엔가 유리를 박살내 던지는 사람이 나타나 위해를 가할까 몹시 불안하여 이렇게 간절히 요청드립니다!!!
더불어 쓰레기불법투기금지나 등 범법행위에 대한 경고문도 함께 설치해 주시길 강력히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10-18 오후 4:25:24
답변내용 1. 김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CCTV를 설치해주세요’에 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김OO님께서 제보하신 장소(우이천로38가길 1로) 에 요청하신 무단투기 금지 현수막을 설치하였습니다.
무단투기 CCTV 설치는 무단투기가 심각한 지역을 위주로 설치 및 운영하고 있으며, 무단투기 순찰 및 단속을 통해 해당 장소의 무단투기 개선 정도를 확인하고, 개선이 되지 않을 시 설치장소의 환경과 무단투기의 심각성 등을 고려하여 설치 여부를 검토하겠습니다.

3.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자원순환과(담당자 : 조한준 주무관, ☎ 2091-3264)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환절기 계절에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10-17 오후 2:08:08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김**님!

덕성여대 경기푸른미래관 인근, 우이천로 38가길 사거리에 방범용 CCTV 설치를 요청하신 민원을 확인하였습니다.

우리구에서는 새로운 위치에 방범용 CCTV를 설치할 경우, ‘CCTV 위치 선정 심의위윈회’를 개최하여 새로운 곳에 설치 여부를 심사하고 있습니다만, 안타깝게도 금년 예산안에 대한 방범용 CCTV 위치선정 심의는 완료되어 선정된 지역에 설치 준비 상태입니다.

의견을 주신 곳에 대한 현장조사를 실시하고, 우선 주변에 설치된 CCTV를 개선하여 보강할 수 있는지 검토하도록 하겠으며, 신규 CCTV 설치에 대한 소중한 민원은 내년도 예정 개최 예정인 방범용 CCTV 위치선정 심의위원회에 안건으로 하여 설치 여부를 심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청 재난안전과 (☎2091-4274)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CCTV를 설치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세멘트 덩어리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10-1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