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정기승진 보류의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11.28
조회수 2039
첨부파일
도봉구 발전을 위하여 항상 현장 대화에 노력해 주시는 오언석 도봉구청장님.



2022년도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정기승진 보류라는 이해 안 되는 지금의 상황에서 구청장님께 질의를 하게 되어 저희 모두 마음이 무겁습니다.



저희 모두는 도봉구의 발전과 구민이 만족하고 신뢰하는 공단이 되기 위해서 항상 깨어있는 마음가짐으로 맡은 바 열심히 성실하게 일하고 있습니다.



공단 모든 직원들이 그렇듯이 저희들도 크게는 도봉구와 구민의 행복을 위하여, 작게는 직장인들의 보람인 ‘승진’이라는 개인 목표를 가지고 성실히 일해 왔고, 금번 정기승진 대상자로 선정되었기에 너무 기쁘고 기대감도 컸습니다.



그러나 외부 인사개입이란 이유로 정기승진을 위한 인사위원회가 2번이나 보류된 상태입니다.



저희 숭진대상자 직원들은 어떠한 불공정한 청탁이나 불공정한 근무평가 결과로 승진대상자가 된 것이 아닙니다.



직원들 모두 수 많은 시간속에서 묵묵히 자기 위치에서 최선을 다한 결과물로 승진대상자가 되었습니다. 그러기에 더욱 이런 상황이 화가 나고 오물을 투척 당한 모멸감과 상실감마저 들고 있습니다.



더 이상 묵과하고만 있을 수 없어 구청장님께 다시 한번 질의 드립니다.



2022년도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정기승진 보류에 진짜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희 승진대상자들의 기회가 무시되고 짓밟히고 있습니다.



도봉구청,,, 특정인들...의 인사개입으로 정기승진 보류에 영향이 있다는 사실을 대부분 알고 있지만, 잘 진행될 거라고 믿고 지금까지 묵묵히 기다리며 참아 왔습니다.



공직자가 인사에 법령을 위반해 개입하거나 영향을 미치도록 하는 행위는 부정청탁에 해당되며, 그에 따라 재판에 넘어 갈수도 있는 큰 문제입니다.



존경하는 오언석 도봉구청장님!



저희 승진대상자들은 구청장님께서 공약하신 투명하고 혁신적인 청렴 행정 도시와 걸맞도록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정기승진이 조속히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저희 모두는 더 이상 묵묵히 기다리지 않겠습니다.!!



청렴하고 투명해야 할 정기승진이라는 인사에, 더 이상 어떠한 개입이나 영향을 지켜만 보고 있을 수 없음을 다시 한번 말씀 드립니다.



존경하는 오언석 도봉구청장님!



저희 승진대상자들의 간절함과 확고한 의지를 무시하지 마시고 저희들의 소리를 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모두는 구청장님이 지향하시는 활력 넘치고 안전하고 건강한 도봉구가 될 수 있도록 저희들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여 일할 것입니다.



부디 정당한 이유 없이 보류되고 있은 정기승진의 문제로 더 큰 오해나 불신이 생기지 않도록 현명한 구청장님의 바른 인도 부탁 드립니다.



저희 승진대상자들은 또 다른 피해자가 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민원글은 공개처리 할것이며, 답변 또한 공개적으로 부탁 드립니다.

별도로 유선 연락은 불필요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12-06 오후 3:33:37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신청하신 민원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여주신 민원내용은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직원 승진 관련 사항으로 판단됩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직원 승진의 경우 공단 인사규정 등에 따라 공단 내부적으로 진행하는 사항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경우 도봉구청 기획예산과(02-2091-2624)로 전화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정기승진 보류의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초안삿 반려견 놀이터
다음글3080아파트개발로 인한 주민갈등 해소 및 신우빌라단지의 주민복지시설 복합개발 방안에 대하여 다시 건의드립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12-0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