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발바닥공원내 정자옆 화장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11.28
조회수 2149
첨부파일
공원내 화장실 설치건에 대하여 주민 여론조사에 주민 반대의견이 많았음에도 예산이 책정되었다는 얘기가 있어서
의뢰합니다
작은공원내에 화장실을 더 설치할 필요가 있는지 의문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이니 노점상 또한 같이 활성화 되어 보통 트럭 4대정도가 주차되어있고
이 곳이 3거리 이다보니 주행하는 차들은 주차되어있는 차 들 사이에서 늘 위험이 따르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곳에 화장실 까지 설치 한다고요
주민으로서 완강히 반대합니다
우선은 불법 노점상 단속을 꾸준히 해 주시고 장기적으로는 정자도 철수 하는 방법을 찾아봐 주세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12-06 오후 4:17:17
답변내용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윤00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의견주신 발바닥공원 내 화장실 설치 반대 요청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윤00님의 의견처럼 화장실 설치를 반대하시는 분들도 있고, 발바닥공원을 이용하는 노인분들께서는 또 화장실 설치를 바라고 있는 상황으로 찬반이 갈리는 현재 상황에 대해 화장실 설치 또는 화장실 임차, 인근 건물의 화장실 개방 등 다각적으로 면밀히 검토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정자 철거요청사항에 대해 해당 정자는 어르신 뿐만 아니라 공원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의 휴게공간임을 고려할 때 즉시 철거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휴게공간 개인 점유화 등 방지를 위해 지속적인 현장 순찰 계도하여 주민분들의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불법 노점상 단속에 관하여는 2022. 12. 6(화) 14시 현장 방문하여 단속하였으며 상시 순찰을 강화하여 불편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녹지과(발바닥공원, 02-2091-3773), 가로관리과(불법 노점상, 02-2091-4017)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발바닥공원내 정자옆 화장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미화볼링장사거리
다음글불법주정차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12-0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