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초안산배드민턴장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3.22
조회수 2178
첨부파일
구청장님께 건의 합니다.
초안산 실내배드민턴장에 설치되어 있는 사물함이 아직도 열쇠로 되어있어 사용하기에 많은 불편이 있습니다. 스마트시대로 가고 있는 요즈음 사용에 편리한 번호키로 바꾸어 주셨으면 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3-24 오후 5:46:57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도봉구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김○○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초안산 실내배드민턴장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 송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초안산 실내배드민턴장 사물함 잠금장치를 열쇠키 방식에서 번호키 방식으로 교체 요청 해 주셨습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현재 초안산 실내배드민턴장은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에서 위탁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사물함 이용 불편 최소화를 위하여 2022년 11월 고장 발생 및 교체를 대비한 여유 열쇠 키를 구매 완료 한 상태이며, 또한 공단에서 주기적으로 사물함 점검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잠금장치 교체는 배드민턴 이용자 의견 수렴 및 예산 수반 등 교체를 위한 종합적인 검토가 필요한 사항이므로 당장은 교체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다만 추후 초안산 실내배드민턴장 보수 및 예산확보 계획 시 사물함 잠금장치 번호키 교체에 대하여 적극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되었길 바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도봉구시설관리공단(☏901-5129), 문화체육과 백수연 주무관(☏2091-2545)으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안산배드민턴장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고물상 소음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03-2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