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어린이보호구역 택시차량 무질서 점거 해결해주세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3.03.23
조회수 1518
첨부파일
너무도 많은 인원이 있어 가까이서 찍지 못했습니다.
이 지역은 초당초와 신학초의 중간지역으로 어린이보호구역에 해당합니다.
또한 김수영문학관 앞 역시 CCTV단속구간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곳에 택시 조합이 들어온 후부터 매일 오후 3시반~5시까지는 이곳을 택시들이 점거합니다.
주차요원까지 등장해 버젓이 보호구역에 이면주차를 양쪽으로 시킵니다. 택시기사님들은 주차후 도로변에서 담배를 피워댑니다.

초당초에서 오는 차량, 김근태도서관쪽에서 오는 차량이 만날때면 혼잡은 극심합니다. 분명 cctv단속구간에, 어린이보호구역임에도 불법주정차와 흡연으로 그곳을 통행하는 주민, 아이들, 차량에 엄청난 불편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건물에 주정차 할곳이 부족하다고 항변하는것은 이유가 될수없습니다. 그런 항변이라면 이지역 아파트 주민들도 수없이 할 수 있습니다. 조속한 시정을 부탁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3-03-28 오후 1:36:05
답변내용
1. 우리구 교통행정 발전을 위하여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등로 307 번지 불법 주·정차 단속 ”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2. 해당지역은 주차단속반 차량이 순찰코스로 지정되여 수시로 단속 순찰을 실시하는 지역이며, 27일 방문시 차량은 없었으며 , 오후 3시반~5시까지는 시간때에 조금더 관심을갖고 지속적으로.순찰 단속을 실시하겠습니다.
3. 불법 주차로 인하여 불편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도봉구청 교통지도과(전화02-2091-4242 또는 120신고센터로 신고하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린이보호구역 택시차량 무질서 점거 해결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힐스테이트 웰가 도면 정보공개청구 담당자답변 재검토요청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한선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3-03-28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