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악덕 쓰레기 수거 업체 횡포가 너무 심합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7.12
조회수 3394
첨부파일
도봉로 173길 20- 10 앞에 깨끗하게 분리 수거해둔 유리병도 무겁다면서 나눠서 다시 담으라고 딱지를 붙이고 가져가질 읺아 방치되고 있습니다 몸이 아프신 분이라 제가 도와드려서 깨끗하게 담아놨고 심지어 몸이 아프세요라고 써놨는데도 또 딱지를 붙이고 안가져 갑니다. 여기 쓰레기 가져가는 백송기업이라는 사람들은 여유있게 놀고 다니면서 딱지 붙이고 다니는것에 희열을 느끼는것 같습니다 옆에서 그 사람들을 지켜보며 느낀 생각입니다 아주 작은 꼬투리라도 걸리면 무조건 딱지를 붙이고 방치해서 가져가지 않은 쓰레기때문에 온 동네가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오죽하면 집단 민원제기에 백송기업을 거부하자는 얘기들까지 나올 정도입니다

권력을 휘두르며 돌아다니는 밋에 사는 애들 같습니다
여기는 특히나 아프신 분들이 많이 사는데 너무 심한것 같습니다
무게가 무겁다고 나눠 담으라는 얘기는 또 처음 봅니다 제가 쉽게 들수 있는 무게인데 운동을 전혀 안하고 가벼운것만 딱지분이며 놀고 다니는 애들 같습니다

현장에 나오셔서 동네에 개판으로 남아서 딱지 붙여지고 봉지 찢어진 쓰레기들 확인좀 해보세요

쓰레기 양을 의도적으로 줄여 비용을 줄이려는 어떤 꼼수가 숨어 있는것 같습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7-19 오후 6:14:34
답변내용 1. 이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악덕 쓰레기 수거 업체 횡포가 너무 심합니다’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재활용품 중 유리병류는 수거과정에서 던져서 수거할 경우 병이 깨져서 작업자가 다칠 수 있고, 재활용률도 크게 떨어지므로 수거차량 윗부분에 별도 공간을 두고 사다리를 이용하여 싣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중량의 유리병류를 실을 경우 낙상사고의 우려가 있어서 나누어 담으시도록 수거 대행업체 직원이 안내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3. 우리구 청소노동자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도록 주민여러분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4.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자원순환과(담당자 : 권주성, ☎ 2091-3262)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라며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악덕 쓰레기 수거 업체 횡포가 너무 심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가로수작업이 맞는지요...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7-1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