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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가로수 전지작업 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4.01
조회수 1035
첨부파일
구정 업무에 수고 많으 십니다.
다름아니오라 현 시간 집 앞 가로수 전지 작업을
하고 있는 중 입니다.
616-23호 도로(유니온세탁)앞 전신주와 함께 식립된
가로수의 가지가 건물에 접한것이 있어 전지 요청 하였으나
작업자분들이 이 가로수는 전지 작업에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서 눈으로 확인 하고도 민원 요청을 거절 하고
옆 나무들만 전지를 하고 있습니다.
가로수 전지작업에 특별한 나무만 해당 됩니까?
나무 가지가 건물에 붙어 여름 이면 나무 가지를 타고 벌레가
건물로 들어 오기도하고 가을이면 은행 알이 떨어져 매년
악취를 풍겨 민원을 제기하곤 했습니다.
전지 작업을 하면서 민원인의 불편을 전달하면 간단히
몇 가지 해주면 될일을 이렇게 민원을 올려야만이 되는건지
이해가 불가 입니다.
전화로 급히 민원 요청 드리니 담당자님 출장 중이라
민원 글 올림니다. 확인 하시고 적절한 처리 요청 드립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 건강 유념 하시기 바람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4-07 오전 9:30:58
답변내용 구정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의견을 주신 김00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00님께서 의견주신 가로수 가지치기 요청에 대하여 2022. 4. 6.(수) 현장 방문하여 조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녹지과(02-2091-3773)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겨울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다시 한번 소중한 의견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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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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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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