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물 공급부족 사태에 고작 수돗물 물받이 통 치워버리는 것이 해결책인가요? (초안근린텃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2.05.24
조회수 1142
첨부파일
도봉구청장은 지인이 목마르다 하면 물컵 치워버리고 배고프다면 밥그룻 치워버리는 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는가요?

최근 텃밭 물공급 부족및 단수등으로 불편을 겪던차에 빠른시일내에 정상급수 하겠다 문자 왔더니
어제 오후 그동안 수도꼭지밑에 있던 물 받이통을 치워버렸음을 보고
실망과 분노 문제대처방식에 경악을 금치 못합니다
물받이 통을 없애버리는 것이 물 부족해소에 어떤 논리로 도움이 된다는 것인지
문제에 대처하는 도봉구청장및 관련담당자들의 사고방식과 조치에 경악과 실망을 금치 못합니다

가늘게 나오는 수돗물 받으려 나이든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려야하는 불편 알고 그런것 하였는지요?
그리하면 물이 절약된다고요?
이래하나 저래하나 최소한 또는 어느정도의 물 허비는 가정이나 어디서나 있는 법이지요
텃밭경작 구민 골탕먹이는 결과 밖에 생각되질 않읍니다 쫄쫄 나오는 수돗물 받으려 줄서서 하는 구민의
불만과 원성을 책상에 앉아서는 듣기지 않지요?

물이부족하면 근본 공급시설 개선을 하든지 아니면 급수차량 공급회수를 늘이든지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더이상 텃밭이용 구민의 불편과 불만이 확산되지 않도록
구청장및 모든 관련담당자들의 인식개선과 1. 물받이통 즉시 원상복구 2. 근본 물 공급증가
대응책마련 (2. 급수차량 회수증가및 3. 근본 공급시설개선)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이글에 대한 회신은 공개적으로 이 글의 답장형식으로 하여주시길 바랍니다 (직접전화 는 정중사양)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5-26 오후 4:17:52
답변내용 먼저 텃밭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요청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초안산근린공원 나눔텃밭 수돗가의 물받이 통은 물통에 받아 쓰다가 남아있는 물을 버리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여 물공급이 원활해 질때까지 임시로 이동시킨 것이나 물을 받아두고 쓸 수 있도록 다시 갖다놓았습니다.
현재 텃밭이용자들이 수도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물탱크 물 저장량을 수시로 점검하고 주4회∼5회에 걸쳐 물을 주기적으로 공급하고 있으며, 금년처럼 가뭄에 따른 물사용량 증가시에는 기존에 설치된 물탱크 저장량을 초과하여 사용하게 됨에 따라 추가예산을 확보하여 시설정비 통해 물공급량을 늘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공원녹지과(02-2091-3795)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물 공급부족 사태에 고작 수돗물 물받이 통 치워버리는 것이 해결책인가요? (초안근린텃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우이천로 공연 소음. 집단행정 소송이라도 제기해야 하나요?
다음글집나간 도서 대출,반납기여 돌아오라!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5-2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