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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원담당자 응대 태도 불량에 대한 사과 및 지도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5.23
조회수 911
첨부파일
https://www.dobong.go.kr/bbs.asp?bmode=D&code=10004079&pcode=12706525

해당 글에 대한 답변이 달렸는데요.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깊은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지난 2022.5.16.(월)에 같은 내용의 민원으로 임OO님의 가구원 분과 통화하여 불편을 끼친 점에 대해 사과드리고 내용을 설명한 상황이며, 이후 2022.5.19.(목)에 임OO님과의 민원 진행이 이루어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임00님이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널리 양해부탁드립니다.

>>> 라고 답변이 왔는데요.

가구원분과 통화하였으나 나하고는 통화가 처음이었으며
가구원에게 안내를 했으니 나한테는 한숨쉬며, 귀찮아하며, 뭐어쩌라고? 식의 응대는 내가 양해를 해야합니까?
그리고 해당부분에 대한 직원 교육 뿐만 아니라 사과 요청을하였으나 아직 사과받지 못했으니 다시 처리를 바랍니다.


++

추가로
가구원과의 통화에서도

몇번이고 대상자인지 확인하고, 맞다고 해서 신청했더니
이제와서 딴소리하면서 환수시키고 " 지원금받았어요 안받았어요? 받았으면 도로 내야죠? 어쩌라구요?"
식의 응대도 아주 불쾌한데요?

짜증내고 어쩌라고식으로 응대한것은 똑같다는데 이 부분에 대한 확인도 요청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5-27 오전 10:02:20
답변내용 임OO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정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민원 응대에 불편함을 느끼신 점 진심으로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 최근 생활지원비신청과 관련하여 지속적으로 문의 전화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 이어지다보니, 상담과정에서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했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리며, 앞으로 전화응대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구정 운영에 많은 조언을 해주시기 바라며, 임OO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하며, 감사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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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2-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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