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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창동동측주차장 이용관련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5.06
조회수 837
첨부파일
새벽에 주차하고 나왔는데 경형차 50% 할인이라고 해서 결제했습니다.

근데 할인이 안된상태로 결제가 되어서
02-901-5100에 전화 했더니 인터폰으로 경형차라고 이야기해야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솔직히 새벽에 안보여서 카드결제할때 찾는 위치도 헤맸는데 사용자 과실이라고 할인 부분 환급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영수증도 가지고 했는데 써놨는데 왜 못봤냐 라는 식으로 이야기를 해서 통화내내 불편했습니다.

24시간 근무라 말해놓고 box안에 사람이 없었는데 어떻게 사용자가 어두운밤에 이용방법을 알아서 쓰나요 환불요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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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2-05-06 오후 5:33:34
답변내용 【답 변】
1. 우리구 주차행정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시는 방○○님께 감사드립니다.
2. 방○○님께서 창동역 동측 공영주차장 이용간 결제 문제로 불편사항을 말씀해주셨습니다.
3. 우선 공영주차장 이용간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4. 창동역 동측 공영주차장 이용하는 일반차량의 경우 결제시 할인적용은 안내표지판, 무인정산기 경고문을 통해 안내되어 있는 바와 같이 음성호출을 통해 관리직원의 확인이 있어야 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관리인은 주간시간대에 현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터폰 호출시 24시간 통합관리자에 의해 처리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할인절차 등 공영주차장 이용안내에 대한 내용이 좀더 각인이 될 수 있도록 공영주차장 내 시설물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5. 그외 공영주차장 관련사항은 도봉구청 교통지도과(02-2091-4213 / 담당 이재환)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안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끝.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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