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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청 점심 시간 문의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5.04
조회수 1577
첨부파일
12시 5분에 민원으로 교통행정과에 방문하였으나 점심 시간으로 1시 30분 이후에 재방문 하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서류 작성하며 기다리던 중 다른 민원인이 12시 15분쯤 왔고
그 민원인에게도 1시 30분 이후에 재방문 하라는 이야기를
하는걸 들었습니다 다른 민원인이 왜 1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하는지
문의하니 14번 자리 담당하는분이 바뻐서 12시 30분까지 민원 처리
하느라 점심을 늦게 먹으러 가셨기 때문에 1시간 점심 시간을 지켜야 하니
1시 30분 이후에 온다고 하셨는데 제가 12시5분에 도착했을때도
14번 담당은 자리에 없으셨고 황당하게도 위에 12시30분까지 민원 처리
하다가 점심 먹으러 늦게 갔다며 말한 시간이 12시 21분이었습니다
대체 인력은 없을 수 있다 쳐도 점심 시간만은 지켜줬으면 하네요
점심 시간 걸려서 1시까지 기다릴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점심 시간만 1시간 30분 그것도 그 이후에 올수도 언제올지도 모른다는
답변만 듣고 무한 대기 타려니까 힘드네요

민원 답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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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2-05-06 오전 9:20:02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심**님
문의하신 도봉구청 민원 접수시간과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도봉구청의 점심(휴게)시간은 12:00부터 13:00까지 이며 개인화물 재난지원금 지급 건은 본연의 업무가 아닌 특별업무로, 담당 부서에서는 접수기간(4.25.~5.6.)을 특별기간으로 인식하여 민원인분들께 불편함을 드리지 않고자 더욱 철저히 휴게시간을 지키고 있는 중으로, 2022.5.4.(수)의 경우 12:00까지 재난지원금 접수 후 13:00부터 다시 업무를 재개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다만, 민원 접수를 위해 대기하시던 도중 안내상 오해로 인하여 불편을 느끼신 점이 있으시다면 널리 혜량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도봉구청 교통행정과 김도경(☎02-2091-4154)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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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2-05-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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