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관리인은 어디인지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07.06
조회수 3198
첨부파일

도봉구 시설관리 공단 싸이트인 "공단에 바란다"란 에 수없이 많은 글을 올려 창동소재 2층 체육관의 전구교체를

의뢰하였으나 작년부터 전구교체가 전혀되지않고 장사에만 전념하는 도봉구 시설관리공단을 고발합니다.

얼마전 수강료도 슬며서 올리면서 개선이되지않고 있고, 오히려  현재 진행중인 수강과목을 폐쇠하겠다는

협박까지 받았습니다. 택시비 100원이 올라도 서비스 개선이니 난리들이면서 왜 장사꾼모양 구민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을 영위키 위한 공공장소에 대한 가격만 인상하고 서비스는 전혀 개선이 되지않는지 한심하다.

신임 구청장님의 권한밖이라면 할말이 없습니다만 관내이니 신경써 주십시요 .아니면 시설관리공단은 어디에서

총괄하는지 알려주십시요.

구청장님의 권한밖인가요. 아니면 구청장님께서 직접방문하셔서 시설점검을 한 번 부탁드립니다.

더운날씨 고생하시구요. 구민을 위한 정책을 펼쳐 주실것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수고하십시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7-09 오후 2:37:57
답변내용 생활체육 활성화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 봐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체육시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창동문화체육센터 내 2층 체육관 전등 교체 등과 관련된 민원사항은 시설관리주체인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 즉각 시정조치토록 하였습니다.
다만, 체육관 전등교체 건은 체육관 천정이 높아 안전사고의 위험성이 있어 유압사다리를 이용하여 교체작업을 하여야 하는 등 많은 비용이 소요되어 즉시 시정이 곤란하다는 점을 알려드리며 조속한 시일내 조치토록 하겠습니다. 이점 널리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더운 날씨에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드리며, 향후에는 지속적인 설비개선을 통해 불편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관리인은 어디인지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7-09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