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시내버스 정거장 시설요청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10.07.09
조회수 3656
첨부파일

구청장님 취임을 축하드립니다...  도봉구의 확 달라진 모습을 기대합니다.

민원사항은 제가 살고 있는 창4동 주공17,18,19단지 지역 시내버스 정거장에 언제가부터 시내버스를 기다리는 동안 잠시 앉아서 쉬면서 기다릴수 있도록  의자와 비를 피할수 있도록 좋은 시설을 해 놓았는데 , 17단지와 19단지 정거장에는

시설을 잘 해놓았는데 제가 살고있는 18단지앞의 정거장에는 시설을 해 놓지 않았더군요.. 물론 현재 구청님 취임전에 공사를 했습니다.  왜 그런지 많은 주민들이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물론 어떠한 규정 혹은 사정이 있었으리라 생각하지만 어제도 시내버스 기다리다 비를 맞고 이렇게 글을 올리니 답변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7-13 오전 10:29:23
답변내용 구정 현안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궁금해하시는 주공 17, 18단지앞 버스승차대 신설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버스승차대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주민 편익을 위해 도로폭이나 주변 여건에 따라 설치가 불가능한 지역을 제외하고는 모든 정류소에 확대설치하는 것이 우리구의 목표입니다.
그러나 버스승차대는 개소당 7백만원에서 1천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시설물로 모두 설치 하는데는 예산의 한계가 있습니다. 우리구에서는 지난해까지 26개소를 설치완료하였으나, 금년부터는 서울시에서 일괄 설치·관리한다는 방침으로 하반기부터 점차 확대 설치할 예정입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서울시에서 조속히 설치할 수 있도록 요청하겠사오니 이점 널리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하실 사항은 도봉구청 교통행정과(2289-1955)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시내버스 정거장 시설요청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7-13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