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답변내용에 대한 회신 | ||
---|---|---|---|
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
작성자 | ○○○ | 등록일 | 2010.07.09 |
조회수 | 4690 | ||
첨부파일 |
답변내용이 2009년도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서 담당자가 얘기한 내용과 똑같습니다.
진척내용이 전혀없으며,뭘 확인하셨는지, 아니면 전화 한통으로 답변하셨는지 알 수가
없네요. 창동소재 체육관을 한번 방문해 보시고 답변하신 내용이 맞으신지요.
작년부터 해오던 답변을 구청장이 바뀌었다고 해서 민원처리가 좀 나아지는가 했더니
변화가 전혀 없군요.
어떻게 .어떤방법으로 언제까지 처리가 가능한지 세부내용이 없이 무조건 기다려봐라 식,
이명박 정부초기 전붓대 뽑으라 하고 지시한후 바로 제거한 사건 기억나십니까.
그 정도는 아니 더라도 어떻게 그동안 시설관리에서 하던얘기를 똑같이 반복하면서
민원처리가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오는지,여당이나 야당이나 누가 정치를 해도 똑같군요.
빌어먹을 세상 !! 하지마세요. 그정도면.........
민원 답변 내용
등록일 | 2010-07-15 오후 2:24:45 | ||
---|---|---|---|
답변내용 | 생활체육 활성화에 관심을 가지고 지켜 봐 주시는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창동문화체육센터 내 2층 체육관 전등 교체 등과 관련된 민원사항에 대한 답변이 미흡하여 만족스럽지 못한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에 시정 요구를 하여 2010. 7. 16(금) 12:00 ~ 15:00에 전문보수업체로 하여금 램프 및 안정기를 교환하도록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귀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도봉구시설관리공단으로 하여금 더욱 더 다각적인 설비개선 및 유지보수를 통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지도하겠습니다. 무더운 날씨 건강에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다음글 | 중랑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