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을 보여줍니다.
제목 비가오면 도로에 물이 많이 고이네요..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10.08.04
조회수 1126
첨부파일

 더운 날씨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럭키 아파트 후문(도봉1동 주민센터)옆 한성 목욕탕 건물과 마포숯불갈비집 사이에

도로보수를 최근에 한것으로 보입니다.(정확한 시기는 잘 모르겠네요..)

그러나 보수를 잘못해서 비가 오면 그곳에 물이 많이 고입니다.

이면 도로면서도 이곳은 차가 많이 지나다니는 길이고 행인들의 왕래도 많은 곳인데

도로에 고인 물로 인해서 차가 피하느라 위험한 상황도 발생하고 그옆을 지나는 행인은

물벼락을 맞는 일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곳의 공사를 어느곳에서 했는지 모르지만 하청 업체는 당연히 보수를 해야합니다.

구민을 위해 바쁘시더라도 조금만 관심을 가지시면 쉽게 해결될 문제라고 봅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요 도봉 주민으로써 구청장님의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10-08-06 오후 6:03:06
답변내용 항상 구정발전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 주시는 김**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민원을 제기하신 도로 물고임에 대하여는 현장 확인결과 서울시 북부수도사업소에서 상수도 긴급누수로 인해 공사를 시행하였던 지역으로 우기시 빗물 고임으로 불편을 드리게 되어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상수도 누수는 대부분 긴급을 요하는 작업으로 작업과정에서 완벽하게 시공하지 못하여 침하 발생으로 빗물 고임현상이 발생된 것으로 사료되오며 귀하의 불편사항을 시행부서인 서울시 북부수도사업소로 하여금 빠른 시일내에 보수하도록 독려하였사오니 이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서울시북부수도사업소(급수운영과 전화 : 3146-3341~7) 또는 우리구 건설관리과(전화 2298-1888, 담당 신진하)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끝으로 귀하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비가오면 도로에 물이 많이 고이네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다음글창동배드민턴장에서 팔고있는 음료와 아이스크림 가격에 관한 민원입니다.
다음글중랑천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천성민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10-08-06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