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구청 직원의 성실한 응대를 바랍니다 | ||
---|---|---|---|
진행상태 | > > | ||
민원 수신 방법 | 수신 받지 않음 | ||
작성자 | ○○○ | 등록일 | 2021.01.20 |
조회수 | 906 | ||
첨부파일 |
수납을 담당한다고 하셨던 지*경님께 묻습니다
1. 구청 직원간 업무에 사용되는 메신저 시스템이 있나요?
2. 전화 문의한 내용이 녹음되고 있다는데
녹음 파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3. 전일 통화한 다른 직원과 통화를 하고 싶은데 찾을 수 있나요?
4. 오늘은 컴퓨터 안전 점검이 있어 컴퓨터를 늦게 켜신건가요?
민원인의 전화 문의에 시종일관 모르겠다 라고 응대하신 지*경님
공무원으로서 자격을 이미 부여 받았다고 말씀하셨죠?
그 자격이 평생 가지 못하는 사례를 주위에서 보신 적이 없으신가요?
그 자격에 걸맞게 근무하고 계신지요?
면피와 방어적인 태도로 응대를 하고 계신건 아닌지
저와 통화한 녹음 파일을 겸허히 다시 들어보시기바랍니다
1. 구청 직원간 업무에 사용되는 메신저 시스템이 있나요?
2. 전화 문의한 내용이 녹음되고 있다는데
녹음 파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3. 전일 통화한 다른 직원과 통화를 하고 싶은데 찾을 수 있나요?
4. 오늘은 컴퓨터 안전 점검이 있어 컴퓨터를 늦게 켜신건가요?
민원인의 전화 문의에 시종일관 모르겠다 라고 응대하신 지*경님
공무원으로서 자격을 이미 부여 받았다고 말씀하셨죠?
그 자격이 평생 가지 못하는 사례를 주위에서 보신 적이 없으신가요?
그 자격에 걸맞게 근무하고 계신지요?
면피와 방어적인 태도로 응대를 하고 계신건 아닌지
저와 통화한 녹음 파일을 겸허히 다시 들어보시기바랍니다
이전글 | 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
---|---|
다음글 | 주정차 과태료 관련하여 통화한 직원을 찾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