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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구청 직원의 성실한 응대를 바랍니다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현재) > 완료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1.01.20
조회수 906
첨부파일
수납을 담당한다고 하셨던 지*경님께 묻습니다

1. 구청 직원간 업무에 사용되는 메신저 시스템이 있나요?

2. 전화 문의한 내용이 녹음되고 있다는데
녹음 파일을 확인할 수 있나요?

3. 전일 통화한 다른 직원과 통화를 하고 싶은데 찾을 수 있나요?

4. 오늘은 컴퓨터 안전 점검이 있어 컴퓨터를 늦게 켜신건가요?

민원인의 전화 문의에 시종일관 모르겠다 라고 응대하신 지*경님
공무원으로서 자격을 이미 부여 받았다고 말씀하셨죠?
그 자격이 평생 가지 못하는 사례를 주위에서 보신 적이 없으신가요?
그 자격에 걸맞게 근무하고 계신지요?
면피와 방어적인 태도로 응대를 하고 계신건 아닌지
저와 통화한 녹음 파일을 겸허히 다시 들어보시기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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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1-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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