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장사꾼 사기꾼에게 속은 창3동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민원 수신 방법 수신 받지 않음
작성자 ○○○ 등록일 2022.06.22
조회수 1146
첨부파일
창3동이 가로주택 정비사업으로 재개발을 시작하고 발전될 무렵,
일부 부동산 업자들로 부터 신통기, 공공 재개발이 시작됩니다.

사람들에게 가로주택 정비사업의 안좋은 확률의 단점만 살포하던 그들에 의해
가로주택 정비사업이 가로막히게 됩니다.
이를 다시 재개하기 위해 동의서를 구해 모아타운을 지원하게 되었지만, 공공재개발로 인해 또다시 발목을 잡히게 됩니다.

공공재개발은 가로주택 정비사업을 추진하던 전 구역에 추진되는것 처럼 진행되다가
결국 비공개된 정보를 알고나니 1,2,3구역이 빠진것입니다.

이는 명백히 사기이며 허위사실 유포입니다.

공공재개발과 모아주택의 갈등으로 인해 모아주택이 유보로 돌아간 창3동입니다.
주민간 갈등으로 유보가 되었다고 하지만,
사실은 공공재개발을 이끌어가는 장사꾼, 사기꾼의 사기 행각에 도봉구청과 주민들이 속아 넘어 간 것입니다.

이를 갈등으로 보고 있는 도봉구청 공무원들의 수동적 태도에 민원을 제기 합니다.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7-04 오후 6:02:53
답변내용 - 안녕하십니까? 이○○님께서 제출하신 의견은 창3동 모아타운을 요청하고 재개발을 반대하는 내용으로 사료됩니다.
- 해당 구역 일대는 주민동의 30% 이상을 받아 ‘2021년 서울시 공공재개발 후보지 공모’에 신청하였으며, 일부 중첩지역으로 ‘2022년 서울시 모아타운 대상지 공모’에 신청한 바 있습니다.
- 2022년 6월 21일 서울시 보도자료에 따르면 창3동 501-13번지 일대 모아타운은 선정 결과 ‘유보’ 결정 되었고, 유보사유는 공공재개발 공모와 중복 신청된 지역으로 공공재개발 후보지 선정 결과, 자치구에서 주민의견을 수렴하여 모아타운 요청시 선정 가능하도록 하였음을 알려드리며, 주민의견 수렴 절차 및 방법 등에 관하여는 공모 주관부서와 협의 등을 거쳐 진행할 예정입니다.
※ 보도자료는 서울특별시청 홈페이지[(www.seoul.go.kr) → (서울소식) → (보도?해명자료) → (보도자료) [서울시 ‘오세훈표 모아타운’ 첫 공모 21곳 최종 선정...]에서 확인 가능
- 공공재개발 추진 주체가 진행한 사안들에 대하여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판단하실 경우 수사기관에 고소?고발 및 수사의뢰 하셔야 할 사항으로 사료됩니다.
- 관련 공모에 신청한 구역계 등 궁금하신 사항은 우리구 주택과(김도은, ☎02-2091-3522)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장사꾼 사기꾼에게 속은 창3동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무단쓰레기투기
다음글길고양이 밥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7-04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