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로고

도봉구
구청장실

경청합니다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컨텐츠프린트인쇄 - 새창
게시판 내용 상세보기로 제목,진행상태,작성자,등록일,조회수,첨부파일를 보여줍니다.
제목 등교시간 횡단보도 막고있는 오물처리 차
진행상태 접수 > 처리중 > 완료(현재)
작성자 ○○○ 등록일 2022.06.27
조회수 1304
첨부파일
7시40분 등교시간 대상현대 205동 앞 횡단보도 반 이상을 막고 하수도 오물을 처리하시는 기사님께 아이들이 굵은 호수에 넘어질 수도 있으니 호수 길이도 여유가 있고, 차 앞에 여유가 있으니 조금만 차량을 앞으로 이동해주시는게 어떻냐고 묻는 제게 무턱대고 큰 소리로 앞에 자리가 없으니 안된다고 화를 내시는 아저씨.
미안한 기색도 없이 횡단보도로를 벗어나 건널 수 밖에 없는 아이들을 보고 너무 화가 났습니다. 굵은 호수를 짧은 다리로 피해서 힘들게 인도를 걸어야하는 아이들도 불편해 보입니다. 아니...백프로 불편합니다.
#굳이 이 시간에 저 작업을 해야하는 건지..
#굳이 횡단보도를 딱 막고 아무렇지 않게 작업을 하셔야 하는 건지.
#굳이 많은 아이들이 주변에 있고, 제 딸도 옆에 있는데 언성 높여 말씀하셔서 상황을 무섭게 만드셔야 하는건지..
저와 아이들은 기분좋은 월요일 아침 등교길을 빼앗겼습니다~!!
보호받고 안전하게 등교해야 하는 권리도 빼앗겼습니다~~!!
앞으로는 절대 이런 일이 없어야하지 않을까요~~???



민원 답변 내용

민원 답변 내용 상세보기로 등록일,답변내용을 보여줍니다.
등록일 2022-06-27 오후 4:45:13
답변내용 1. 김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대한 관심과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정화조 청소업체 차량의 통행 방해” 민원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2. 먼저 김OO님께 청소 차량으로 인한 등굣길 통행 방해 및 불친절한 태도로 불편을 드린 점 매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제보하신 민원건에 대하여 추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게 현장 작업자에게 교육을 실시하도록 대행업체에 권고 및 계도조치 하였으며, 주민의 불편사항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여러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3. 소중한 의견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더 궁금하신 사항은 자원순환과(담당자 : 이건호, ☎ 02-2091-3254)로 연락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교시간 횡단보도 막고있는 오물처리 차 이전글 다음글 보기 테이블 입니다.
이전글민원인 요청에 의해 비공개된 게시물입니다.
다음글생활쓰레기수거

자료담당부서

  • 자료담당부서

    감사담당관 

  • TEL

    02-2091-2062

  • 최종수정일

    2022-06-27

홈페이지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페이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의견남기기 바로가기